이랜드 파크, 국내에 이어 글로벌 키즈 시장까지 잡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09:52:1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 파크의 국내 및 해외 호텔과 리조트에서 여름 방학을 앞두고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가 선호하는 키즈 프렌들리 콘텐츠를 앞세워 맞춤형 ‘키캉스(키즈+호캉스)’ 테마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키캉스’ 테마 패키지는 국내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7곳(가평, 설악비치, 경주, 지리산하동, 서귀포, 설악밸리, 남원) 그리고 해외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PIC 사이판 2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이랜드 파크, 국내에 이어 글로벌 키즈 시장까지 잡는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자녀 동반 고객이 고민 없이 여름 방학 중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지점에서 패키지를 준비했다” 며 “국내외 어디서든 이랜드파크 호텔과 리조트에서 아이와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대산 앞에 위치해 ‘청정 자연 속 최고의 힐링’ 이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고 있어 아이들이 자연을 가까이서 마주하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6만 7000㎡(2만 여평)규모의 켄싱턴 가든, 애니멀 팜, 키즈카페,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키즈 특화 액티비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의 ‘아이랑 호캉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3만원 식음 바우처 1매, ▲실내 수영장 1회(성인2, 소인1), ▲키즈월드 1일 이용(성인2, 소인1), ▲애니멀팜 먹이주기 체험 1팩이 제공된다. 가격은 23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해당 패키지 이용 시 7월 12일(금)부터 8월 18일(일)까지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도 무료 입장(성인 2,소인 1)이 가능하다.

프라이빗 비치 ‘켄싱턴 해변’ 앞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키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 조식 뷔페 3인(성인2, 소인1), ▲키즈월드1회 이용(성인2, 소인1), ▲키즈 프로그램 1회 이용(소인 1) 혜택이 포함됐다. 가격은 13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해당 패키지 이용 혜택에 포함된 키즈 프로그램 중 ‘코코몽 마법학교’는 마술사와 코코몽 탈을 쓴 직원이 아이들에게 마술 공연과 체험까지 경험할 수 있어 큰 인기다. 코코몽 마법학교는 36개월부터 만12세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그램 일정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랜드파크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키즈 올인클루시브 콘텐츠의 강자로 손꼽힌다. 4시간의 짧은 비행과 에메랄드빛 바다로 인기 있는 사이판에서도 이랜드파크의 키즈 프렌들리 호텔과 리조트를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사이판은 ‘키즈 킹클루시브(Kids King-clusive)’ 시그니처 패키지가 인기다. 해당 패키지는 ‘아이를 왕으로 모신다’는 뜻을 담아 아이를 위한 객실, 서비스,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됐다. ▲키즈 객실 1박, ▲VIK(Very Important Kids) 서비스,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 무제한 이용 혜택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박 499달러(세금 포함) 부터다. VIK서비스는 키즈 체크인 체험, 키즈 전용 어메니티와 웰컴 기프트, 키즈 전용 세탁실 무료 이용, 호텔 내 키즈 관련 시설 무료 이용 등이 제공되며, 키즈 소사이어티 프로그램은 미술놀이, 쿠킹 클래스, 체육 놀이 등 약 2시간 동안 전문 강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다.

PIC 사이판은 현지 최초로 정규 사립 학교를 연계한 미국 스쿨링 프로그램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 (Academic Fun Schooling, USA)’을 운영한다.

PIC ‘아카데믹 펀 스쿨링, USA(이하 PIC스쿨링)’는 PIC 사이판에서 투숙 시 사이판 내 학교에서 미연방 교육 커리큘럼을 체험하고, 리조트에서 휴양도 할 수 있는 ‘에듀캉스(Education+Vacance)’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2024년 여름시즌 기준으로 리조트 투숙과 학교 등교는 7월부터 가능하며, 학교별 세부 일정은 PIC 사이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주요 프로그램 구성은 ▲PIC 사이판 워터파크 전망 객실, ▲1일 3식(학교 도시락 무료 서비스 포함), ▲MRI가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 3곳에서 레스토랑과 수영장 등을 교차해서 이용하고 사이판 시내 ‘가라판’까지 정차하는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이판 플렉스’, ▲사이판 현지 학교 수업 참여(학교 등록 서비스 포함), ▲방과후 활동(현지 관공서 체험이 포함된 PIC 사이판 자체 ESL 프로그램), ▲등하교 무료 셔틀버스 서비스, ▲성인 액티비티 유/무료 프로그램 (골프, 필라테스, 영어 클래스, 액티비티 강습) 등으로 이뤄졌다. 해당 프로그램은 성인 1인, 소인 1인 기준으로 2주기간 4,299달러(세금포함)부터, 4주기간 6,999달러(세금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일산 자향한방병원, 직영 ‘자향방문요양센터’ 오픈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자향한방병원(병원장 박정민)이 의료와 요양을 통합한 돌봄 모델인 ‘자향방문요양센터’를 공식 개소하고, 2026년 1월 1일부터 고양시를 비롯한 수도권 및 서울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방문요양 서비스를 본격 개시한다. 자향방문요양센터(대표 박정민·김가혜)는 병원이 직접 운영·관리하는 직영 방문요양센터로, 의료기관 수준의 윤리 기준과

2

박홍근 의원, 서울시장 공식 출마선언 후 ‘체인지 서울’ 주거 비전 발표
[메가경제=이종범 기자] 더불어민주당에서 서울시장 후보로 첫 번째 공식 출마를 선언한 박홍근 의원은 26일 ‘체인지 서울’ 비전의 두 번째 과제로 <주거 분야 정책>을 발표했다. 서울시가 주도하여 양질의 공공주택을 신속히 대량 공급하고 민간 개발사업의 속도를 최대한 높여 서울의 구조적 주거 불안을 해소하겠다는 구상이다. 박 의원은 내놓은 비전의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서 또 수주…호위함 2척 계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필리핀 해군용 3,200톤급 호위함 2척을 수주하며 누적 함정 수출 20척을 기록했다.HD현대중공업은 26일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계약 금액은 8,447억 원이며, 해당 함정은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공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