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충남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분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25 09:53:04
  • -
  • +
  • 인쇄
오피스텔 914실 구성

현대엔지니어링이 25일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는 지하 5층~지상 48층, 총 4개 동에 오피스텔 914실로 구성된다.
 

▲ 힐스테이트 천안아산역 퍼스트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단지 인근에는 천안아산역(KTX, SRT)이 있고 지하철 1호선 아산역 또한 가깝다. 내년 개통 예정인 아산청주고속도로 등의 도로교통망도 확보돼 있으며 국도21번, 43번, 경부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주요 수도권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펜타포트점 등의 쇼핑시설이 인접하며 천안불당 신도시의 생활권까지 공유할 수 있다.

세대 내부는 채광과 통풍을 고려한 4베이 평면 구조에 전 실이 남동향‧남서향 등 남향 위주로 배치됐다. 동과 동 사이의 간격을 확보해 세대 간 간섭을 줄였다.

단지 인근에는 삼성 디스플레이, 천안 제3산업단지, 탕정산업단지 등이 배후수요로 자리잡아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T, 하나카드 제휴로 T로밍 고객에 '하나머니'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T로밍과 ‘트래블GO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SK텔레콤과 하나카드는 바로(baro) 요금제에 가입하고 해외에서 하나카드 ‘트래블GO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 하나머니를 익월 말 지급한다(1인 1회). 프

2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 별세...향년 84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중흥그룹 창업주인 정창선 회장이 2일 오후 11시40분쯤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84세. 1942년 광주에서 태어난 고인은 광주·전남 지역을 기반으로 중흥그룹을 창업해 지역 건설사를 국내 대형 건설그룹으로 성장시킨 입지전적인 인물이다. 평생을 건설업에 몸담으며 주택건설을 중심으로 토목, 레저, 미디어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3

SKT, 신임 CTO에 정석근 AI CIC장 선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정석근 인공지능(AI) 사내독립기업(CIC)장을 신임 최고기술책임자(CTO)로 임명했다. 정 CIC장은 네이버 클로바 CIC 대표 출신으로 SK텔레콤 합류 후 AI 관련 기술 개발과 글로벌 투자, 핵심 인프라 구축 등을 이끌었다. 또한, SK텔레콤이 컨소시엄을 이뤄 참여하고 있는 정부의 독자 AI 파운데이션 모델 개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