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누적 매출 5천억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09:53:49
  • -
  • +
  • 인쇄
'근력 개선' 기능성 단백질로 시장 차별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최초로 근력 개선 기능성 단백질을 선보이며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선도해온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브랜드 ‘셀렉스(SELEX)’가 누적 매출 5,000억 원을 돌파했다.


셀렉스는 2018년 식품업계 최초로 근감소증 전문 연구기관인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를 설립하며 국내 성인영양식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했다. 이후 건강기능식품부터 마시는 단백질 음료, 프로틴 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국내 1위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누적 매출 5천억 돌파

최근에는 국내 최초로 근력 개선 효과를 식약처에서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함유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를 출시하며 단백질 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덴마크산 분리유청단백질(WPI)을 기본으로, 유당과 지방이 없는 락토프리 설계로 흡수 부담을 낮췄다.

특히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출시 직후부터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투게더(왕톡)’ 프로그램에서 5년 연속 완판 신화를 이어가며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제품은 현재 국내에서 유일하게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편 셀렉스는 누적 매출 5천억 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6월 22일까지, 셀렉스 공식몰과 네이버 셀렉스 직영스토어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 제품인 ‘셀렉스 프로틴 음료 락토프리(190ml)’를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셀렉스는 매일유업의 영유아 영양식 사업에서 출발해, 이제는 생애 전 주기를 아우르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성장 중”이라며, “앞으로도 1등 단백질 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