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일하는 문화 다룬 '이게 무슨 일이야!' 출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4 09:54:03
  • -
  • +
  • 인쇄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일에 대한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엮은 책 '이게 무슨 일이야!'를 출간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책은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4월 1일 진행한 '이게 무슨 일이야! 컨퍼런스'에서 다룬 자사의 '일 문화' 발표 내용을 담고 있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당시 온·오프라인으로 열린 컨퍼런스에서는 우아한형제들 창업자인 김봉진 의장을 비롯해 김범준 대표, 한명수 크리에이티브부문장(CCO), 장인성 브랜딩실장(CBO), 안연주 피플실장 등이 연사로 나섰다.

발표 내용은 김 의장의 ‘송파구에서 일을 더 잘하는 11가지 방법’, 김 대표의 ‘일에 대한 거의 모든 질문’, 한 CCO의 ‘일 잘하는 척하는 법’, 장 CBO의 ‘싫어하는 사람과 일하는 법’, 안 실장의 ‘평생 잊지 못할 결정적인 순간을 만드는 일’ 등 5개 챕터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우아한형제들 임직원이 추천하는 ‘일할 때 영감을 준 책’ 34권을 소개하고, 그들이 말하는 ‘일이란 무엇인지’에 대한 생각을 엮었다.

장 CBO는 “우아한형제들이 그동안 시도하고 실패하며, 성장하는 과정에서 얻게 된 통찰을 오롯이 담았다”며 “일을 하면서 때로는 지치고 도전적인 순간을 마주하는 모든 분들께 이 책이 진심으로 와닿을 수 있는 응원의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