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경기도와 외식업 소상공인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8 09:44:59
  • -
  • +
  • 인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경기도와 '외식업 풍수해보험 가입 지원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풍수해보험은 태풍·홍수·강풍 등 자연재해로 발생한 피해를 보상받는 정책보험이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배달의민족은 올해부터 각 지자체와 함께 외식업 소상공인이 부담하는 보험료 전액을 대신 납부하는 풍수해보험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날부터 경기 지역 외식업 소상공인 최대 1만 명을 대상으로 풍수해보험 가입 신청을 받는다.

보상한도는 5000만 원이며, 피해 발생 시 자부담금은 20만 원 수준이다.

가입 신청은 이달 28일까지 세 차례(1차 8~14일, 2차 15~21일, 3차 22~28일)에 걸쳐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배민사장님광장과 현대해상 풍수해보험 상담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규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실장은 “연내 전국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해 더욱 많은 외식업 사장님들께서 마음 편히 장사를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코리아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재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의 출시를 시작으로, 따뜻한 가을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음료, 푸드, 굿즈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가장 먼저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9월 17일부터 돌아온다. SNS에 출시 소식이 공개된 후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짐에 따라 우선

2

현대백화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에이프' 입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시그니처 콘텐츠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달 백화점 업계 최초로 독자적으로 개발한 카페를 선보인 데 이어, 글로벌 유명 패션 브랜드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맺고 매장 운영에 나서는 것이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글로벌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에이프(Aape)'의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베이프

3

'우아쏠' 13기 옥순 효마니, 유희관·민경수와 흥미진진 삼각관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웨이브(Wavve) ONLY 예능 ‘우리 아직 쏠로’에서 유희관-민경수가 13기 옥순 ‘효마니’를 사이에 둔 흥미진진한 삼각관계를 시작한다. 18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선공개되는 야구인들의 리얼 연애 예능 ‘우리 아직 쏠로’(이하 ‘우아쏠’) 5회에서는 ‘지니’ 유희관, ‘우기’ 박재욱, ‘민빈’ 민경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