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대한적십자사 회원유공장 명예대장 수상···"사회공헌 공로 커"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1-20 09:54:21
  • -
  • +
  • 인쇄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 기부금 후원 등 공로 인정
아프간 특별기여자 정착지원사업을 위한 1억원 기부금 전달

농협생명이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과 기부금 후원 등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더불어 아프간 특별기여자 정착지원사업을 위한 1억원 기부금도 전달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활동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대장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명예대장은 대한적십자사가 인도주의 활동에 공로가 큰 회원에게 주는 유공 표창이다. 

 

▲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지난 19일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명예대장을 수상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NH농협생명은 2015년 제빵봉사를 시작으로 적십자사와 인연을 맺고, △명절 농산물꾸러미 나눔 △여름철 삼계탕 나눔 △동절기 김장 나눔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정기적인 사회공헌 활동 및 기부금 후원을 통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한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명예대장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었다.

또한, NH농협생명은 올해 첫 사회공헌활동으로 아프간 특별기여자들의 한국 사회 안정적 정착을 위한 기부금 1억을 지원한다. 이날 명예대장 수상과 함께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도 전달했다.

2022년 NH농협생명은 ESG경영 실천을 앞장서기 위해 △환경분야 사회공헌활동 확대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및 지역사회 환원 △농촌 및 농업인의 실익증진을 위한 지원 등 3가지 사항을 집중 추진할 계획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사회 각계각층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언제나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농협생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빚투' 역대 최대 30조 돌파…증권사 대출 문 줄줄이 닫는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 증시가 사상 처음으로 코스피 5000선을 돌파하며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빚을 내 투자하는 이른바 ‘빚투’ 규모가 폭증하면서 증권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투자 과열에 따른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주요 증권사들이 잇따라 대출 문턱을 높이고 있다. 4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한국투자증권은 증권담보대출 신규 취급을 전격 중단했

2

동국제약, ‘인사돌’ 새 TV 광고 공개…윤종신 모델 합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국제약이 가수 윤종신을 새 광고 모델로 기용한 잇몸약 ‘인사돌’ 신규 TV 광고를 4일 공개했다. 기존 모델인 이보영, 김승우와 함께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 전략이다.이번 광고는 윤종신이 인사돌을 복용하게 된 계기와 복용 후 달라진 일상에 대해 이야기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윤종신은 광고에서 잇몸 불편을 겪던 경험과 함께

3

신한은행, 금리인하요구권 대행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신한은행은 오는 23일부터 '금리인하요구권 대행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마이데이터로 연결한 타 금융사 대출을 포함해 고객이 한 번에 금리인하요구 신청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4일부터는 '신한 SOL뱅크' 앱에서 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고객이 각 금융기관별로 금리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