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모바일앱 메인화면 전면 개편···"직관적 화면·편의성 제고"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12 08:57:25
  • -
  • +
  • 인쇄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UI/UX 구성
폰트크기 확대, 자주 쓰는 메뉴 설정 신설 등 고객편의성 제고

NH농협생명이 고객편의성 제고를 위해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리뉴얼 오픈했다.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UI/UX로, 폰트크기 확대, 자주 쓰는 메뉴 설정 신설 등 고객편의성을 제고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은 12일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NH농협생명 모바일앱”은 공동인증서 없이 간편비밀번호만으로 보험계약대출, 보험료납입, 사고보험금 청구 등 다양한 금융거래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12일 모바일앱 메인화면을 전면 개편했다. [사진=NH농협생명 제공]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중심의 직관적인 UI/UX를 적용했다.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주요 서비스를 한곳으로 모아두어,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화면을 구성했다. 

 

△My농협생명 △상품가입 △플러스정보 등 메인화면에 탭(Tab) UI를 적용하고 카테고리별로 페이지를 나눠 이용목적에 따라 빠른 화면이동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또한, 고객이 자주 쓰는 메뉴 17가지 중 직접 5개를 골라 나만의 메뉴를 꾸밀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이외에도 화면 폰트크기를 확대해 고객 가독성을 높였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앱 개편은 고객경험 개선에 초점을 맞춰 당사 고객패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였다.”며, “앞으로도 모바일앱 이용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해 다양한 보험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랩,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특강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18일 법무법인 화우 홍석범 변호사를 초청해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대리점법 사례 중심’을 주제로 임직원 대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특강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총판·파트너사와 협업하는 안랩의 영업 구조와 관련된 대리점법을 중심으로, 대리점법의 주요 내용과 적용 범위 실무에서 빈번히

2

삼성전자, 'IDEA 2025'서 금상 2개 포함 총 47개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3개, 입상 39개에 이름을 올리며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AI를 접목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회적 가치를 담은 지속가능한

3

요스타, ‘스텔라 소라’ 양대 마켓 사전 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사전 예약을 구글 플레이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현대와 판타지가 공존하는 ‘노바 대륙’을 배경으로, 미소녀 여행가들과 거대한 미궁 ‘별의 탑’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게임이다. 감각적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