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새해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세일이 떴다!'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09:55: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새해를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인 '세일이 떴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월 7일(금)까지 총 4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매주마다 새로운 키워드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여행지를 추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 노랑풍선, 새해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세일이 떴다!' 진행

아울러 ▲단거리 ▲장거리 ▲얼리버드 ▲신상여행 ▲자유여행 등 고객의 일정과 취향에 따라 해외 패키지상품 및 호텔, 투어&티켓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2만원의 할인 및 발권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이 담긴 16개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고객들이 다채로운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자사 특가 딜 서비스 '옐로팡딜'과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에서 소개하는 상품들도 함께 추천한다.

노랑풍선은 본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3% 즉시 할인 및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우리카드 3% 청구 할인 ▲에스티로더 면세점 할인 바우처 및 구매 사은품 ▲위스키 5종 최저가(전국 면세점 가능)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SKY SHOP’ 금액별 할인(온·오프라인) 등 여러 혜택들을 제공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새해에도 노랑풍선과 함께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고객에게 드리는 감사의 상으로 ‘2025 노밸 여행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 구매왕 ▲특별한 여행가 ▲노랑풍선 러버 등 총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부문 별로 △가장 큰 금액 결제 고객에게 ‘큰손상’ △2025번째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행운의 2025상’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뉴페이스 상’ 등으로 나누어 총 57명에게 다채로운 특전을 지급하게 된다.

경품은 각 상 별로 △노랑풍선 포인트(10만~100만)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에바항공 대만 무료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월 24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이벤트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새해 맞이 세일이 떴다!'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가치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혜택과 경품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계획"이라며 "새해에도 여행의 즐거움을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은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2

원할머니 보쌈족발, 창립 50주년 맞아 황학동 본점 전면 리뉴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앤원이 운영하는 한식 프랜차이즈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황학동 본점을 전면 리뉴얼했다고 30일 밝혔다. 황학동 본점은 총 2층 규모로 조성됐다.. ‘시간이 만든 신뢰의 결’을 콘셉트로 한 스토리텔링형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좌석 간 간격을 넓히고 동선을 개선했으며, 디지털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이용

3

롯데관광개발, 봄 성수기 맞춰 ‘그리스 아테네 직항 전세기’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이 봄 성수기를 겨냥해 그리스 아테네로 향하는 특별 전세기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30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해 인천과 그리스 아테네를 왕복하는 일정으로, 비행시간은 약 12시간이다. 출발일은 내년 4월 22일과 29일, 5월 6일과 13일 총 4회로, 7박 9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