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파리타''라미', 예쁨주의보~차세대 글로벌 스타의 품격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14 09:56:13
  • -
  • +
  • 인쇄
새 앨범 개인 포스터 공개, 여유로운 카리스마로 시선 압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곧 정식 데뷔 무대를 앞둔 베이비몬스터의 멤버 파리타, 라미의 개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베이비몬스터는 블랙핑크를 이을 차세대 주자로 기대를 모으는 7인조 신인 걸그룹이다. 이들은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각별한 관심을 쏟고 육성에 심혈을 기울여 데뷔 전부터 화제의 중심에 섰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블로그에 베이비몬스터 파리타와 라미의 비주얼 포토를 순차 게재했다. 루카·로라·아사·치키타에 이어 한층 강렬해진 카리스마를 장착한 두 멤버의 아우라가 압권이다.

파리타는 빈티지한 색감의 데님 착장에 하이탑 부츠, 뱅글 등 각종 액세서리를 더해 키치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완성했다. 라미는 브라운 톤 가죽 상의에 스포티한 디자인의 숏팬츠를 매치, 여유로우면서도 날카로운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새 앨범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연이은 티저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다. 신비로운 배경, 감각적인 스타일링, 멤버들의 깊어진 분위기를 두고 여러 추측을 내놓고 있는 상황. 베이비몬스터가 새롭게 보여줄 매력과 더불어 이후 베일을 벗을 아현의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4월 1일 0시 첫 번째 미니앨범 [BABYMONS7ER]을 발매한다. '확신의 올라운더' 멤버 아현이 전격 합류해 7인조 완전체가 된 이들이 펼쳐낼 음악 세계는 무엇일지, 어떠한 눈부신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데뷔곡 'BATTER UP'과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Stuck In The Middle'를 발표하며 억대뷰 뮤직비디오만 2편을 보유, 글로벌 음악 시장 내 압도적 존재감을 각인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음악방송, 팬미팅 등의 다채로운 활동도 전개하며 전 세계 팬들과의 교감폭을 보다 넓힐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