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로얄샬루트 프로모션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1 10:15:2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하 풀만 호텔)이 6월 1일까지 더 라운지 앤 바에서 세계적인 블렌디드 위스키 로얄샬루트(Royal Salute)의 21년 라인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로얄샬루트의 세 가지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21년 시그니처 블렌드(Royal Salute The 21YO Signature Blend)’, ‘21년 블렌디드 그레인(Royal Salute The 21YO Blended Grain)’을 포함해 한정판 패션 컬렉션인 ‘21년 헤리스 리드 에디션(Royal Salute The 21YOHarris Reed Edition)’을 플라이트, 보틀, 글라스로 즐길 수 있다.
 

▲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이 로얄샬루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1년 로얄샬루트를 종류별로 테이스팅 할 수 있는 플라이트는 5만 9천 원이며,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의 보틀은 65만 원에서 80만 원이다. 보다 가벼운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한 잔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제공되는 글라스는 4만 원에서 4만 5천원이다.

풀만 호텔 관계자는 “많은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로얄샬루트는 단순한 음료를 넘어 예술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라운지 앤 바의 고풍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세계적인 블렌디드 위스키를 온전히 즐기며, 특히 유명한 21년 로얄샬루트 라인업의 풍미와 독특한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풀만 호텔의 로얄샬루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투자증권, 금융소비자보호주간 캠페인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이 ‘2025 금융소비자보호 주간’을 맞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22일 NH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이날부터 26일까지 실시, 임직원의 금융소비자보호 감수성을 높이고 고객 중심의 완전판매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와 실천을 통해 금융소비자보호의 가치를 전사적인 조직문

2

한국투자증권,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20일 서울 관악구 동명아동복지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자발적으로 참여한 임직원들이 센터 아동들과 레크리에이션, 원데이 클래스(모루인형·선캐처 제작) 등을 함께했다. 점심시간에는 직접 준비한 식사를 나누며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사장은 &quo

3

건국대병원, 전립선암 환자 대상 ‘플루빅토’ 치료 및 PSMA PET/CT 검사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국대병원 핵의학과가 기존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진행성 전립선암 환자를 대상으로 최신 방사성의약품 ‘플루빅토(PLUVICTO®, lutetium Lu-177 vipivotide tetraxetan)’ 치료를 본격 시작했다.플루빅토 치료는 전립선암 세포 표면에 주로 발현되는 전립선특이막항원(PSMA, Prostate-Specific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