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튀르키예 문화·역사·휴양을 한번에 즐긴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3-06 10:18: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함께 주요 랜드마크들을 관광하면서 문화와 역사, 휴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출발이 가능한 이번 튀르키예 상품은 국적기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탑승으로 보다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으며 전 일정 월드 체인 2박이 포함된 5성급 호텔에서 숙박해 안락한 휴식을 보장한다.
 

▲ 노랑풍선, 튀르키예 문화·역사·휴양을 한번에 즐긴다!

아울러 ▲튀르키예 최대 재래시장인 '그랜드 바자르' ▲17세기 이슬람 건축 예술물을 체감할 수 있는 '블루모스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괴레메 마을' ▲석회층에 지어진 온천 휴양지 '히에라폴리스' ▲오래 전 상업시장을 포함해 광장의 기능을 한 ‘아고라’등 이스탄불과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등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를 둘러보며 문화와 역사,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본 튀르키예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쉬쉬 케밥 ▲아다나 케밥 ▲교프테 케밥 ▲전통 화덕 피자 '피데' ▲튀르키예 국민 간식 ‘카이막’ ▲쫀득쫀득 식감의 아이스크림 ‘돈두르마’ 등 현지에서 인기 있는 10대 특식과 ▲보스포러스 해협 크루즈 ▲피에롯티 언덕 케이블카 ▲튀르키예 전통 밸리댄스 감상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튀르키예는 지리상으로 동양과 서양이 맞물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 서로 다른 문화들이 공존해 있는 나라"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튀르키예의 문화와 역사, 휴양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여행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 2025년 신입실무교육 성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관광통역안내사협회(KOTGA, 이하 협회)는 지난 30일 ‘2025년 관광통역안내사 신입실무교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12월 23일부터 30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됐으며, 온라인 이론교육과 권역별 현장교육을 병행하는 실무 중심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온라인 이론교육은 관광통역안내 실무 기본과정,

2

LG유플러스, 올해 사회공헌 기금 임원 68명 참여…누적액 3억5000만원 돌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9년째 이어져 온 임원 참여 사회공헌 기금의 누적액이 3억5000만원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상무 이상의 전 임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나눔 활동은 매월 일정 금액을 급여에서 공제해 기금을 조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17년부터 이어져 현재까지 누적 참여 인원은 600명에 달한다.

3

"새해부터 체감 혜택 쏟아진다"…SKT, 2026년 신년 T멤버십 대규모 프로모션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2026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한 해를 힘차게 시작할 수 있도록 대규모 T멤버십 신년 혜택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신년 한정 T멤버십 신규 가입 혜택을 비롯해 T day, 0 day 등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새해 첫 달부터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