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쿡웨어 시장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0:18:17
  • -
  • +
  • 인쇄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최대 53% 할인 프로모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 테팔이 프리미엄 주방용품 시장 확대를 위해 18-10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적용한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신제품 '퍼펙트 레지스트'는 테팔이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쿡웨어다. 의료기기급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내식성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논코팅 7종과 티타늄 코팅 5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 테팔,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쿡웨어 시장 공략

제품의 핵심 기술은 특수 3중 인덕션 바닥 구조다. 5.3mm 두께의 바닥재는 변형을 최소화하고 열전달 효율을 높여 인덕션 사용에 최적화했다. 논코팅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산화알루미늄 연마제를 사용하고 초음파 세척으로 연마제를 완전 제거해 안전성을 확보했다.


코팅 라인인 '티타늄 3X 퍼펙트 레지스트'는 스테인리스 스틸 기판에 테팔의 논스틱 코팅 기술을 접목했다. 테팔 시그니처인 열 센서를 탑재해 최적 조리 온도를 시각적으로 알려주는 기능도 포함했다.


테팔은 17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신제품을 단독 공개하며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퍼펙트 레지스트와 함께 '티타늄 디네토', '매직핸즈 뉴이모션' 등 스테인리스 스틸 라인업 3종을 동시 출시하며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에서는 테팔의 이번 행보를 프리미엄 쿡웨어 시장 공략을 위한 포트폴리오 다각화 전략으로 분석하고 있다. 최근 국내 소비자들의 주방용품에 대한 니즈가 고급화되면서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테팔 마케팅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쿡웨어 소재에 대한 니즈가 고급화·다양화되면서 제품 선택권 확대를 위해 브랜드 최초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을 출시했다"며 "테팔의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