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0:20:08
  • -
  • +
  • 인쇄
고3 수험생과 학부모, 담임 선생님까지 최대 20만원 할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합격기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노랑풍선의 지난해 수능시험 종료 이후 연말까지의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수험생들이 가장 선호했던 여행지는 베트남(12.4%) 지역으로 꼽혔으며 오사카(10.5%), 필리핀(8.6%), 큐슈(7.5%), 태국(6.9%)이 뒤를 이었다. 이 같은 데이터 분석 결과를 토대로 올해 예상되는 인기지역 및 상품을 선별하고 선제적 모객을 위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노랑풍선이 '수능 합격 기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사진=노랑풍선]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수험생들은 물론, 학생들을 지도하느라 함께 고생한 고3 담임교사까지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수험생 취향 저격 #BEST △#장거리 할인 △#단거리 할인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우선 ‘수험생 취향 저격’ 카테리고리에서는 인기 여행지인 베트남에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 상품은 전 일정 5성급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며 조식 및 특식, 베트남 전통 음식 등을 제공한다.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니힐스’와 다낭의 랜드마크 ‘골든브릿지’, 그리고 호이안 올드타운까지 다낭의 핵심 명소를 관광할 수 있으며 세계적 유명 경제지인 ‘포브스’에서 선정한 전 세계 최고의 해변 베스트6에 꼽힌 ‘미케비치 해변’에서의 자유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장거리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다가오는 겨울 방학 시즌을 앞두고 유럽이나 호주 등 장거리 여행지를 관광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특히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는 리기산과 아름다운 설경을 자랑하는 ‘융프라우’를 둘러볼 수 있는 ‘프랑스/스위스 9일’ 상품을 제안한다.

이 외에도 ‘단거리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일본이나 중국, 대만, 동남아 등 가까운 곳에서 가성비 높은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했으며 그중에서도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후쿠오카 3일/4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오는 12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수험표를 지참한 고3 수험생과 부모님 및 동반인(최대 3인), 그리고 고3 담임선생님(학교장 담임 확인서 또는 고3 담임 증빙 서류)에게 최대 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수능을 위해 달려온 모든 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가득 담아 준비했다”라며 “여행을 통해 그동안 쌓여 있었던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좋은 추억들을 가득 남겼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2

해태제과, 그림으로 즐기는 ‘후렌치파이 감각 탐험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후렌치파이의 4가지 매력을 그림으로 담은 감각 탐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패키지에 후각, 촉각, 청각, 시각적 특징을 이색 탐험 장소와 함께 각각 표현한 일러스트 4종. 압도적인 64겹 페스츄리 과자라는 의미를 살려 64만개만 준비한 한정판이다. 후렌치파이 마스코트 ‘후야’가 패키지에 등장해 4개의 탐험 장

3

일산 자향한방병원 통합진료 강화…“정확한 진단과 정직한 진료가 기본 원칙”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일산 자향한방병원은 자동차사고 환자 및 관절·통증 환자를 위한 영상기반 정밀 진단과 한·양방 협진 시스템을 확대하며, 지역 내 통합의학 의료기관으로서 역할을 강화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병원은 무릎관절염 환자 증가 추세에 따라 KL(Kellgren-Lawrence) 0~4단계 분류 체계를 도입하여 X-ray 기반의 단계별 평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