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크레잇’, ‘감성커피’와 콜라보 메뉴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9 10:23: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함께 콜라보 메뉴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감성커피’와 협업한 ‘크레잇’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기거나 각종 음료와 결합한 ‘콤보’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크레잇’만의 조리 간편 솔루션을 토대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보유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으로 이뤄졌다.

 

▲ [사진=CJ제일제당]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감성커피가 지난달 자체적으로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응모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프랜차이즈나 급식에서 인기있는 ‘크레잇’ 제품은 크런치순살치킨, 육질탄탄베이컨, 켄터키후랑크, 언양식바싹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등이다. 최근에는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스낵/디저트 카테고리인 '크레잇 츄러스'와 ‘크레잇 단백질바’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감성커피’ 콜라보 메뉴를 통해 ‘크레잇’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가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B2B 제품의 최종 고객이 일반 소비자인만큼 시장 트렌드를 선제적으로 파악, 고객 메뉴 솔루션 등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인천~나고야 취항 2주년 맞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15일 인천~나고야 노선 취항 2주년을 맞이했다. 진에어는 2023년 9월 15일 인천~나고야 노선 첫 운항을 시작한 이후 올해 7월 말까지 약 2년 동안 누적 탑승객 50만 명 이상을 수송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인천~나고야 노선은 꾸준한 수요에 힘입어 매일 2회 운항 중이다. 인천공항(T2)에서는 매일 오전 7시

2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프리미엄 체험 객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코웨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객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코웨이는 제주신화월드 서머셋관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 객실 8곳에 매트리스·안마의자·정수기·공기청정기 등 코웨이의 대표 제품 전 라인업을 설치했다. 해당 객실에는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3

GC녹십자웰빙, ‘통증대가 심포지엄’ 개최…PDRN·PRP·라이넥주 최신 임상 경험 공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9월 13일 서울 용산 드래곤 시티에서 ‘통증대가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근골격계 통증 환자를 대상으로 한 최신 주사 치료 전략과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최세환 원장(서울성모신경외과의원)과 김완호 원장(김완호정형외과의원)이 좌장을 맡아 실제 임상 적용이 가능한 치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