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몰’서 ‘추석맞이 기획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0:28: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칠성음료가 ‘칠성몰’에서 오는 24일까지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추석맞이 기획전은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콜라 제로 등 제로 칼로리 음료와 소비자가 추석에 즐겨 찾는 잔칫집 식혜, 델몬트 오렌지주스 등 인기 음료 28종을 최대 30% 할인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한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추석맞이 기획전에서는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26% 할인한다. 전통주 ‘문배술’, 액상차 ‘구례팜 선물 세트’, ‘잇츠보리 선물 세트’ 등 칠성몰 상생마켓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파트너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칠성음료는 2025년부터 칠성몰 상생마켓을 운영하며 전통주, 식품, 화장품 등을 위탁 판매하고 있다. 칠성몰에서 다양한 파트너사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 기회를 제공하는 상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가 추석을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파트너사의 판로를 지원하는 상생의 의미를 담아 이번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칠성몰 신규 가입 시 20% 할인, 무료 배송,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통해 최대 55%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3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