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형제들, 상반기 개발자 채용…"올해 300명 규모 기술 인력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2-28 10:32:39
  • -
  • +
  • 인쇄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상반기 대규모 개발자 채용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약 200명의 기술 인력을 채용한 우아한형제들은 올해 50%가량 늘어난 300명 규모의 개발자를 모집할 계획이다. 

 

▲ 우아한형제들 제공


채용 분야는 ▲서버·백엔드 ▲프론트엔드 ▲iOS 및 안드로이드 ▲로봇 소프트웨어 ▲데이터분석 ▲인프라 ▲정보보안 ▲QA 등 개발 전 직군이다.

대상자는 각 공고에 게시된 자격과 역량을 갖추면 나이·성별·학력·전공 등과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과 온라인 코딩테스트(또는 사전과제), 비대면 실무진(1차)·임원(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채용 절차는 지원자의 개별 상황에 맞춰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우아한형제들 인재 영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은 올해부터 주 32시간 근무제도 시행과 더불어 모든 정규직 임직원에게 1년 만근할 경우 독일 증시에 상장한 모회사 딜리버리히어로(DH)의 주식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주식 보상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또 정규직 입사자에게는 근속 2년을 조건으로 기본 연봉의 20%를 사이닝 보너스로 지급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송재하 우아한형제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글로벌 푸드테크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인재를 영입하고, 열린 소통과 공유 문화가 개인의 성장으로 연결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오너 2형제,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 매각…승계·IPO '투트랙'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의 아들 겸 오너 3형제 중 2형제가 한화에너지 지분 일부를 재무적 투자자(FI)에 매각하며 김동관 부회장을 중심으로 승계 작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은 한화에너지 보유 지분 25% 중 5%, 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부사장은 25% 중 15%를 한국투자프라이빗에쿼티(

2

KT 이사회,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박윤영 후보 확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차기 대표이사 후보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금일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3명의 후보자를 대상으로 심층 면접을 진행해 최종 후보 1인을 선정했으며, 이사회는 박윤영 후보를 정기 주주총회에 추천하기로 의결했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정관상 대표이사 자격요건과 외부 인선자문단의 평가결과 및 주요 이해관계

3

지식재산처, '초고속심사' 1호 특허증 수여 간담회 개최…LG엔솔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지식재산처는 서울역 회의실(용산구)에서 초고속심사 시행(10월 15일) 후 최초로 등록된 제1호 특허에 대한 등록증 수여식과 초고속심사 이용 기업 간담회를 16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지식재산처는 초고속 심사를 통해 신청 후 19일 만에 특허 결정을 받은 LG에너지솔루션(첨단기술 제1호)과, 신청 후 21일 만에 받은 해천케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