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 그랜드오더', 새해맞이 캠페인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31 10:34:45
  • -
  • +
  • 인쇄
1월 1일 새벽 4시부터 접속 이용자에게 성정석 증정

넷마블은 모바일 RPG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 '2022 신년 캠페인'을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넷마블은 내달 1일 새벽 4시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30개를 새해 선물로 증정한다. 3일간 특별 로그인 보너스로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 ' 페이트: 그랜드 오더' 2022 신년 캠페인 포스터 [넷마블 제공]

 

1일차에는 ‘레어 프리즘’ 1개, 2일차에는 ‘★4 유성의 포우’와 ‘★4 일륜의 포우’ 각 1매, 마지막 3일차에는 ‘성배’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 미션에 추가된 '2022년 신년 캠페인 기념 미션'을 완료하면 성정석 10개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인 퀘스트 클리어 응원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성정석을 최대 30개까지 지급한다.

넷마블은 신년 기념 영상을 '페이트: 그랜드 오더'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하고 해당 영상 조회수가 5000을 넘기면 '★4 개념예장(장비)'과 ‘2022만 QP’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요일 퀘스트 '종화 수집' 퀘스트의 AP(행동력) 소비량을 반값으로 낮춘다. 메인 퀘스트 1부부터 2부 4장까지의 AP 소비량을 4분의 1로 적용한다. 추가로 ‘★5 서번트 1기’를 확정해서 소환할 수 있는 '복주머니 소환'을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번트 '★5 양귀비(포리너)'를 포함해 '★5 료기 시키(세이버)', '★5 시황제(룰러)', '★5 길가메시(아처)', '★5 스카사하(랜서)', '★5 BB(문캔서)', '★5 셋쇼인 키아라(얼터에고)' 등 인기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을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