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글로벌 파트너와 '인니 해외직접투자' 설명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7-18 10:36:28
  • -
  • +
  • 인쇄
동남아지역에 해외직접투자하는 기업 대상
공동 파트너쉽 통해 정보전달 목적 제공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7일 국민은행 신관 다목적홀에서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하는 인도네시아 해외직접투자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17일 국민은행 신관 다목적홀에서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하는 인도네시아 해외직접투자 설명회를 진행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동남아지역에 해외직접투자하는 기업과 인도네시아 진출에 관심있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국민은행이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인도네시아 투자부, 법무법인 태평양, 인도네시아 로펌 Makarim, 회계법인 EY한영과 삼정KPMG 등 글로벌파트너들과 공동 주최한 행사다.

 

설명회에서 글로벌 파트너들이 법률·회계·세무 등 다양한 주제의 현지 전문가의 발표와 참석 고객들을 위한 1대1 맞춤 상담을 동시에 진행했다. 대기업 및 중소기업 임직원 135명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정보전달에서 그치지 않고 사전 접수를 통해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국민은행을 비롯한 파트너사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들의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동남아 시장 진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국민은행은 지속적으로 국내외를 연결하고 고객의 니즈와 금융의 연결성 증대를 위해 '해외 투자 One-Stop Solution'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에도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한국계 기업의 주요 진출국인 베트남, 인도, 캄보디아 등 해외직접투자 설명회 및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그룹,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해당 영상은 공개 5일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이번 기업광고는 MBTI라는 성격유형검사를 소재로 삼아 삼양그룹의 스페셜티(Specialty, 고기능성) 사업을 대중에게 이해하기 쉽게 알리고자 제작됐

2

에스티팜, 3분기 매출 819억…Oligo CDMO 성장에 영업익 141% 급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에스티팜이 올 3분기 Oligo 신약 CDMO(위탁개발·생산) 사업 성장세에 힘입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이어갔다.29일 에스티팜에 따르면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819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147억 원(141.6%↑), 당기순이익은 204억 원(49.2%↑)을 기록했다. 영업이익률

3

BBQ 신메뉴 ‘뿜치킹’, 출시 한 달 만에 40만 마리 팔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지난달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이후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 평균 2만 마리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BBQ앱 주문 통계 데이터 분석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