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 새 광고모델로 가수 임영웅 발탁해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2-23 10:38:19
  • -
  • +
  • 인쇄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 미션에 부합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진심을 전하며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으로 주목받는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23일 밝혔다.


무엇보다 임영웅의 따뜻한 행보가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그룹 미션의 방향성과 일치한다는 것이 하나금융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나금융그룹이 진심을 전하며 꾸준한 선행과 기부 활동으로 주목받는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사진=하나금융지주]

 

특히 오랜 기간 하나은행 손님으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경험해온 임영웅이 직접 하나금융 모델로 나서 전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HANA’ 브랜드에 특별한 의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하나금융그룹과 가수 임영웅이 함께하는 첫 광고는 하나은행의 ‘자산관리의 영웅은 하나’로 캠페인인데 이달부터 TV·유튜브·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기존 광고모델 손흥민 선수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에 가수 임영웅의 선하고 따스한 이미지가 더해진다”며 “하나금융그룹에 대한 높은 브랜드 친밀도가 모든 세대로 확산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임영웅이 부른 ‘궂은 비가 오면 세상 가장 큰 그대 우산이 될게’ 노래 가사처럼 하나금융그룹은 손님들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영웅은 “하나금융그룹 금융 서비스를 즐겨 이용하는 손님이자 광고모델로 대중 앞에 서게 되니 감회가 남다르다”며 “하나은행이 손님들에게 신뢰를 선사하듯 저 역시 손님 여러분에게 하나뿐인 내 편이 돼 위로와 따스함을 계속 전파하겠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