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건 인스파이어, 'K팝부터 e스포츠'까지 다채로운 공연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10:42: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대표 첸 시, 이하 ‘모히건 인스파이어’ 또는 ‘인스파이어’)가 7~8월 기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국내 정상급 아이돌이 총출동하는 K팝 공연부터 록발라드, 크로스오버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은 물론, 메이저 e스포츠 이벤트인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대회를 개최하며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라인업을 선보인다.


개장 이래 첫 여름 시즌을 맞은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7월 21일 ‘2024 SBS 가요대전 서머 (Summer),’ 7월 27일 ‘이승철 신곡 발매 기념 콘서트 록앤올 (Rock’n All),’ 8월 10~11일 국내 대표 크로스오버 그룹 크레즐, 포르테나, 리베란테, 라비던스의 합동 공연 ‘2024 더 마스터피스 콘서트 (The Masterpiece Concert)’ 등이 펼쳐진다.

▲ 모히건 인스파이어, 'K팝부터 e스포츠'까지 다채로운 공연 선봬

뿐만 아니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최초의 국제 e스포츠로서 라이엇 게임즈 주최의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의 결승전 시리즈가 8월 23~25일 사흘간 펼쳐질 예정이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3월에 국제 탁구 대회인 ‘2024 WTT 챔피언스 인천’ 유치에 이어, 이번에는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하여 다목적 아레나의 확장성과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이다.

모히건 인스파이어의 장현기 아레나 GM (General Manager)은 “올 여름 인스파이어를 방문하는 관람객, 휴가객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 줄 폭넓은 공연 라인업과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이 열광하는 ‘발로란트’의 세계 최강을 가리는 챔피언스 대회 등 어느 때보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마련했다”며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국내 최초, 최고의 다목적 공연 전문 베뉴로서 앞으로도 경계 없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와 관람객에게 최상의 감동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1만 5천석 규모의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인 인스파이어 아레나는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운드 시스템과 이벤트에 따라 쉽게 변형가능한 무대, 관람객의 편의 및 아티스트와의 교감을 높이는 객석 디자인 등을 갖추고 있다.

오는 9월에는 ‘세계지식포럼’과 같은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도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