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편하게 드세요"...‘예리맘국물떡볶이’, 밀키트 구독서비스 시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0 10:42:15
  • -
  • +
  • 인쇄
연간 구독서비스 모집 한달 만에 160명 신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국물떡볶이 전문 브랜드 '예리맘국물떡볶이'가 밀키트를 통해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10일 ‘예리맘국물떡볶이’에 따르면 지난 7월 한달간 진행한 하반기 구독서비스를 160명의 고객이 신청했다.

 

▲ [사진=예리맘푸드]

 

구독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매달 2팩씩 총 12팩의 제품을 6개월 동안 받을 수 있다.

 

안 대표는 지난 8월 20일부터 160명의 정기구독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생채와 당면.쫄면사리 등을 포함한 예리맘국물떡볶이 배송을 시작했다. 앞으로 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개발, 적용해 나갈 계획이다.

 

예리맘국물떡볶이는 밀떡, 부산어묵뿐 아니라 피시볼, 물만두, 수제비, 파, 양배추 등도 제공한다. 

 

안정숙 대표는“예리맘국물떡볶이 판매를 시작한지 어느덧 4년이 흘렸는데, 모두 늘 다시 찾아주시는 단골 고객분들 덕분”이라며“이번 구독 회원제를 계기로 사업 시작 때의 초심으로 돌아가 고객님들이 보다 행복하고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최고 품질의 떡볶이를 선사하는 데 혼신의 힘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써티,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에 디지털 배지 발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내 손안의 디지털 배지 서비스, ‘써티(Certi)’가 교육부 주최 ‘2025 학생 창업 유망팀 300+’ 행사에 맞춰 참여 학생 및 역대 수료생(알럼나이)을 대상으로 디지털 배지를 발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학생 창업 유망팀 300+’는 교육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생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했다.

2

이랜드이츠 더카페, 김포반다비체육센터 내 ‘김포반다비점’ 신규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10일 김포반다비체육센터에 북카페 형식의 새로운 매장 ‘더카페 김포반다비점’을 오픈했다. 김포반다비체육센터는 지난 4월 김포시에서 경기 서부권 최초로 개관한 장애인 체육복지 거점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조성된 체육시설이다. 더

3

비트코퍼레이션, 日 진출…AI로봇커피 1호 매장 설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다날의 푸드테크 기업 비트코퍼레이션과 다날 재팬은 일본의 스마트 서비스 운영 기업 힐스톤 재팬과 파트너십을 맺고, AI로봇커피 비트(b;eat) 일본 진출을 추진한다고 10일 밝혔다. 일본은 자동판매기 등 무인서비스가 가장 활성화된 국가로 연간 관련 매출액이 약 5조엔(약 47조원)에 이르고 있다. 비트코퍼레이션은 높은 기술력과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