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남미 시장 공략 박차…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26 10:43:27
  • -
  • +
  • 인쇄
LG 시그니처 존, LG 씽큐 존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 전시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 병행하는 옴니채널 강화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LG전자는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3일(현지시간)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 LG전자 파나마 브랜드샵 외부 전경 [사진=LG전자]

LG전자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존, LG 씽큐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눈에 둘러보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날 LG전자는 언택트 소비가 늘며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고객들이 좀 더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함께 오픈했다.

LG전자는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고객은 오프라인 브랜드샵에서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한 뒤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해외에 1400여개의 브랜드샵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날, 올인원 선불카드 ‘KONDA’·키오스크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 기업 다날이 '외국인 올인원 선불카드'의 브랜드네임 ‘KONDA(콘다)’와 핵심 인프라인 키오스크를 23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콘다는 결제, 입·출금, 교통카드 등 국내 체류 외국인에게 필요한 기능들이 모두 담긴 통합 선불카드 서비스로 오는 10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이번에

2

보람바이오, 건강기능식품 최대 44% 할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보람바이오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긴 연휴 동안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보람바이오의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을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할인 대상 제품은 보람천궁의 ‘침향환’, ‘기력고’와 건기식 라인업 ‘닥터비알’ 전 제품이다. 보람바

3

삼양사 알룰로스, 中 신식품 승인…아시아 저당 시장 공략 속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사는 차세대 감미료 브랜드인 넥스위트(Nexweet) 알룰로스가 중국에서 신식품으로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신식품 제도는 중국 국가위생건강위원회(NHC)와 국가식품안전위험평가센터(CFSA)가 식품으로 쓰이지 않던 원료의 안전성을 심사해 식품원료로 허가하고 관리하는 제도다. 최근 NHC는 삼양사의 알룰로스가 중국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