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4년 만에 홈페이지 새단장... 고객 500명에게 5만포인트 증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0:51: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참좋은여행(대표 조현문, 이종혁)이 홈페이지를 전면 새단장 오픈하고 새로운 화면과 인터페이스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참좋은여행은 지난 2020년 모바일 페이지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한데 이어 4년 만에 변화된 트렌드에 맞춘 맞춤형 디자인으로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해 9월3일 오전 9시 오픈했다. 

 

▲ 참좋은여행이 4년 만에 홈페이지를 새단장 했다. 

이번 새단장을 기념하여 9월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참좋은여행의 패키지, 에어텔, 골프, 허니문 등의 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500명에게 잔금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성 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약 1년여 준비기간을 거친 이번 개편을 통해 참좋은여행은 “모바일 기기의 고해상화 추세에 맞춰 접근성과 시인성을 크게 높이고 여행상품의 예약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유연한 인터페이스를 갖추었다”고 밝혔다.

먼저 메인페이지에서 기존 버튼형 배너만으로 접근 가능했던 카테고리를 숏폼 콘텐츠 등의 영상이나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로 진입 가능하도록 했다.

두 번째로 지역별 페이지를 크게 강화했다. 기존 대륙별 권역별 카테고리 분류에서 도시별 국가별로 세분화된 40여 지역 페이지를 신설하고 각 카테고리의 추천 상품이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배치, 여행상품 선택까지의 검색시간을 대폭 줄였다. 또, 지역별 페이지는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팀에서 직접 상품 노출 및 관리까지 가능하도록 해 특가상품의 빠른 노출과 마감을 가능하도록 했다.

세 번째로 여행상품별 마스터 페이지 기능을 강화해, 출발일별 분류와 항공사 비교가 가능한 상품 요약페이지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이외에 관심 상품 저장 및 최근 검색상품 조회 기능을 새로 만들어 상품 검색의 연속성을 확보해 예약 전환율을 높이고자 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과 관련해 참좋은여행사 전희정 마케팅 팀장은 “기존 홈페이지도 여러 여행사 홈페이지들 중에서 편리하고 깔끔하다는 평을 받았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확실히 가장 친근하고 효율적인 홈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했다”며 개편 배경을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판도 뒤흔든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