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이 방문 고객들을 위해 혜택을 마련한다.
지난달 문을 연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20~30대 인구 비중이 높은 지역적 특성과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상권, 여기에 경산지역 첫 매장이라는 특별함까지 더해지며 오픈 직후부터 폭넓은 연령대의 고객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
▲ [사진=매드포갈릭] |
매드포갈릭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방문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매드포갈릭 자사 멤버십 서비스인 M CLUB(엠클럽) 전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주문 금액 한도 20만 원 내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매드포갈릭에 따르면 타 쿠폰과 1회 중복 사용이 가능한 갓성비 이벤트로 고객들의 많은 이용이 예상된다.
다자녀, 다문화, 3대 가족 방문 고객에게 무료 메뉴 이용권 등의 혜택을 매월 제공하는 ‘매드 패밀리 데이’나 메인 메뉴 주문 시 1000원 추가로 식전빵부터 수프, 에이드, 커피까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매드 런치’ 등 인기 세트와 함께 활용하면 혜택의 체감은 더욱 커진다.
일부 프로모션 세트, 금액 할인권 및 제휴사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불가하며, 자세한 내용은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경산지역 첫 매장을 찾는 고객 여러분께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의 가치를 전하는 소통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