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 ‘2026 코리안리그 시즌1’ 성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2 10:55:25
  • -
  • +
  • 인쇄
서울 코엑스서 진행
다양한 현장 참여형 프로그램 마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포켓몬코리아는 포켓몬 카드 게임 ‘2026 코리안리그 시즌1’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일 밝혔다.

 

▲ ‘2026 코리안리그 시즌1’ 포스터 [사진=포켓몬코리아]


이번 대회는 지난 29일과 30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전시장 B1 홀에서 개최됐으며, 역대 최고로 많은 참가자가 신청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26 코리안리그’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6’에 출전할 대한민국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공식 전국 대회다. 시즌1부터 파이널까지 총 5회에 걸쳐 진행되며, 연령대에 따라 주니어·시니어·마스터 부문으로 나뉜다.
 

▲ ‘2026 코리안리그 시즌1’ 현장 [사진=포켓몬코리아]

또한 대회 우승자를 포함한 시즌별 상위 입상자에게 승점이 부여되고, 승점의 총합이 높은 상위 플레이어는 대한민국 대표 선수로서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6’에 진출한다.

대회 현장에서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시리즈 성우 이벤트 ▲처음 배우는 교실 ▲프리 배틀존 ▲미니 게임존 ▲미니 스토어 ▲Pokémon LEGENDS Z-A Nintendo Switch 2 Edition 체험 ▲포켓몬 몬콜레 입체도감 전시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운영됐다. 

한편, ‘2026 코리안리그 시즌2’는 오는 1월 10일 부산 BEXCO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세부 내용은 추후 공식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라뽁구리 큰사발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라뽁구리 큰사발면’을 오는 26일 선보인다. 너구리는 ‘짜파구리(짜파게티+너구리)’, ‘카구리(카레+너구리)’ 등 소비자가 직접 조리법을 변형하는 모디슈머 레시피의 핵심 재료로 자리 잡아왔다. 라뽁구리 큰사발면은 고춧가루와 고추장, 간장을 활용한 정통 라볶이 소스를 베이스로 하되, 너구리 고유의 해물 풍미를

2

하나투어 고객, 가장 많이 다시 찾은 여행지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 고객이 지난해 가장 많이 재방문한 해외 여행지는 일본으로 나타났다. 반복 여행 수요가 확대되며 이른바 ‘N차 여행’이 본격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1월부터 11월까지 기획상품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동일 국가를 두 차례 이상 방문한 고객 비중이 일본, 베트남, 중국 순으로 높게 집계됐다고 19일 밝혔다

3

LS전선, 기후 대응 'A-'로 레벨업…국내 유일 CDP 리더십 기업 등극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S전선이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국내 업계 유일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LS전선은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가 발표한 2025년 기후변화 대응 평가에서 전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A- 등급을 획득해 ‘리더십’ 등급에 진입했다고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