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X헬로키티, 접시의 대명사와 귀여움의 대표 아이콘의 만남!" 코렐 브랜드,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1:10:47
  • -
  • +
  • 인쇄
코렐,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와 협업 첫 컬렉션 출시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레드 컬러 포인트 더해 귀엽고 쿨한 패턴 적용
21일 모던하우스 오프라인 매장, 25일 온라인 키디키디에서 구매 가능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산리오 캐릭터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신제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총 6종)

코렐 브랜드는 지난해부터 MZ세대가 좋아하는 시나모롤·쿠로미·마이멜로디 등 산리오 캐릭터즈와의 성공적인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코렐 브랜드가 헬로키티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1970년대 헬로키티 디자인에 핑크와 레드 컬러를 더해 귀엽고 깜찍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코렐의 화이트 3중 압착 비트렐(Vitrelle™) 유리에 레드 컬러 테두리와 리본 패턴을 포인트로 활용했으며, 헬로키티의 클래식한 얼굴과 앉아있는 포즈 등 헬로키티 캐릭터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코렐의 이번 컬렉션은 미니접시, 앞접시, 미니볼, 삼절접시, 한국형 밥공기, 한국형 국대접 등 주방에서 꼭 필요한 실용적인 6종 구성으로 나왔다. 1인 가구부터 브런치, 아이 전용 식기까지 일상에 달콤한 순간을 더해주는 테이블웨어로 제격이다.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은 모던하우스 단독 판매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국 모던하우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1일부터, 온라인 채널은 키디키디몰에서 25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코렐 브랜드 관계자는 "헬로키티는 단순한 캐릭터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문화 아이콘으로, 테이블웨어 대명사 코렐과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으로 탄생했다"며, "코렐과 헬로키티의 첫 협업으로 고객들이 코렐 그릇 위에 담긴 헬로키티의 귀여운 매력을 일상에서 특별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코렐 브랜드는 '코렐 헬로키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코렐과 산리오 캐릭터즈의 콜라보레이션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창립 80주년 아모레퍼시픽 그룹, “뉴뷰티로 글로벌 15조 시대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창립 80주년을 계기로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지난 4일 용산구 본사에서 개최된 창립기념식에서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2035년까지 매출 15조 원을 달성하고, 글로벌 뷰티&웰니스(Beauty & Wellness)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중장기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크리에이트

2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파자마'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몰(ELANDMALL)'이 오는 14일까지 애니바디(ANYBODY)와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3

보람상조-명지대 미래교육원, 장례산업경영학 전문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는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과 손잡고 상조산업의 고도화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한 ‘장례산업경영학 전공’ 과정을 개설했다.‘장례산업경영학 전공’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