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연말 맞아 대규모 기획전 진행…"역대급 혜택 쏟아진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11:02: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기획전을 진행한다. 역대급 할인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연말 기획전을 통해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겨울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결싼, 더싼여행, 여행결싼'이라는 주제로 ▲겨울 여행지 추천 및 상품 할인 ▲토스페이 결제 할인 ▲경품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여행이지 한정판 온라인 캘린더 증정 ▲댓글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교원투어, 연말 맞아 대규모 기획전 진행

여행이지는 먼저 올해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여행지를 '휴식과 여유', '알찬 관광', '천혜의 자연경관', '액티비티', '자유여행' 등의 테마로 분류해 엄선한 상품을 소개한다. 기획전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43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이지는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기획전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1명) ▲다이슨 디지털 슬림 청소기(2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2명)를 각각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9일 여행이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여기에 기획전 기간 주차 별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를 통해서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크로아티아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자그레브 및 두브로브니크)을 비롯해 로마 왕복 항공권, 사이판 왕복 항공권, 보홀 비 그랜드 리조트 3박 숙박권, 알로프트 타이베이 베이터우 호텔 3박 숙박권, 후쿠오카 힐튼 호텔 1박 숙박권 등 역대급 경품을 준비했다.

아울러 2024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손석구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여행이지 한정판 온라인 캘린더'를 제공한다. 이 온라인 캘린더는 기획전 동안 여행이지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한정판 필름 카메라를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 방법은 기획전 페이지에서 2024년에 가고 싶은 여행지와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여행이지는 추첨을 거쳐 100명에게 브랜드 모델 손석구의 이미지가 들어간 필름 카메라를 전달할 예정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올 한 해 많은 고객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푸짐한 혜택을 담은 연말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이 겨울철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