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만족도 더 높인다"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7 11:04:1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존의 스타가이드 상품을 업그레이드한 ‘스타가이드100’ 기획전을 오픈했다.


하나투어는 지난해 ‘하나팩 2.0’에 베테랑 가이드의 전문성 있는 서비스를 강화한 스타가이드 상품을 처음 선보였다. 여행 지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 후기가 이어졌고 1기 스타가이드에 이어 올해 2기 스타가이드를 추가로 선정했다. 

 

▲ 하나투어, "고객만족도 더 높인다" 스타가이드 상품 업그레이드

2기 스타가이드로 구성된 ‘스타가이드100’은 ‘하나팩 2.0’ 중에서도 하나투어 고객 만족도 조사 HCSI(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통해 우수한 서비스를 인정받은 각 지역별 가이드들로 특별히 선별해 모아놓은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매달 3개 지역의 스타가이드를 지정해 예약 단계부터 가이드 정보를 제공하고 상품 선택지를 넓히고자 했다. 1기에는 동남아, 일본, 유럽, 중국의 일부 도시를 중심으로 운영했다가 2기에서는 미주 및 남태평양 지역, 시장이 본격화된 중국의 주요 도시들까지 지역을 확대했다.

다가오는 7월에는 17년 경력의 홋카이도 가이드, 필리핀 역사에 능통한 프리다이빙 전문 보홀 가이드, 재미있는 역사와 지리를 설명해주는 백두산 가이드 상품이 출발 예정이다. 또한, 매달 새롭게 바뀌는 3명의 스타가이드 상품에는 각각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위해 인적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했다”라며, “고객에게는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고, 가이드들에게는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계속해서 스타가이드 상품을 업그레이드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2025 세계일류상품’ 선정…헬스케어로봇 5년 연속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인증하는 ‘2025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되며 5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인증 자격을 유지했다고 26일 밝혔다. ‘세계일류상품’은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국내 제품을 선정하는 제도로, 글로벌 시장 점유율 상위 5위 이내이면서 점유율 5%

2

농심 신라면, 런던 피카딜리 접수…유럽 공략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영국 런던의 대표적 랜드마크인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에 초대형 신라면 광고를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농심은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피카딜리 서커스 광장에서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를 집행하고, 현장 프로모션을 병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는 연간 약 6천

3

코웨이, 정수기·매트리스까지 ‘AI 인증’ 싹쓸이…11개 제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는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스마트 매트리스 등 총 11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이 주관하는 ‘2025 My, AI 인증’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My, AI 인증’은 인공지능(AI) 기술이 적용된 제품과 서비스의 실생활 기여도를 평가하는 제도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유용성·편의성·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검증해 우수 제품을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