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로 유심 100원에 판매한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23 11:19:32
  • -
  • +
  • 인쇄
2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진행
MZ세대 통신비 고민 맞춤 상담

LG헬로비전이 23일 오후 8시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를 통해 헬로모바일 유심을 기존가 8800원에서 1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 LG헬로비전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유심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테크 전문 쇼호스트와 알뜰폰 가입 N년차 임직원이 진행하는 ‘랜선 상담소’를 통해 MZ세대들의 통신비 고민을 들어줄 예정이다.

이날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100원에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 방법도 단순하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 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6월 한 달 간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알뜰폰 핵심고객층인 MZ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

헬로모바일 전체 유심 가입자 중 2040세대 비중이 60%(5월 기준)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유머와 공감 코드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알뜰폰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서비스를 새롭게 혁신하는 계기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금일 ‘Hello LIVE’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통신비 상담소’, ‘자급제폰 상담소’, ‘알뜰폰 오해와 진실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맞춤 요금을 추천 받고 통신비 절약 꿀팁도 얻는 시간을 마련했다.

성봉근 테크 쇼호스트와 헬로모바일을 이용 중인 임직원의 콜라보 진행으로 전문적인 상담도 준비돼있다.

한편, 파격적인 본방사수 혜택도 눈길을 끈다. 방송 중 유심을 구입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게는 기존 헬로모바일 가입 혜택과 더불어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한다.

총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2를 선물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와 구매인증에 참여한 시청자 중 20명을 뽑아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미밴드5를 증정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급제폰과 유심 꿀조합 트렌드가 떠오르기 시작한 만큼, 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알뜰폰 이해를 넓히고 심리적 진입장벽을 허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자동차 노사 합의...모비스 노조는 단독 파업 '온도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 노사가 단체협약(임단협)을 통해 잠정 합의안을 도출했지만 현대자동차그룹 부품 계열사 현대모비스 내부에서는 부분 파업 등 잡음이 계속되고 있다. 17일 완성차업계에 따르면 금속노조 현대자동차지부 모비스위원회가 지난 10일과 11일 각각 4시, 6시간 부분 파업에 돌입했다. 파업의 배경으로는 '임금 및 성과금 동일 적

2

종로유학원,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해외 약대 졸업 후 한국 약사 면허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해외 약대 진학에 대한 관심이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 종로유학원은 오는 30일 오후 2시 강남본점에서 ‘호주 약대 입학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호주 약대 진학을 희망하는 국내 학생들 사이에서는 시드니대학교, 그리피스대학교, 퀸즐랜드공과대학교, 모나쉬대학

3

코스콤, 스테이블코인 사업 본격화 …상표권 출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코스콤은 향후 본격화될 스테이블코인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원화 스테이블코인 관련 상표권 ‘KSDC’, ‘KRW24’, ‘KRW365’, ‘KOSWON’, ‘KORWON’을 출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업계 전반에서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이 늘어나고 있으며, 코스콤 역시 시장 변화에 발맞춰 기술적 준비의 일환으로 상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