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라이브 커머스로 유심 100원에 판매한다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6-23 11:19:32
  • -
  • +
  • 인쇄
23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진행
MZ세대 통신비 고민 맞춤 상담

LG헬로비전이 23일 오후 8시 라이브 커머스 ‘Hello LIVE’ 를 통해 헬로모바일 유심을 기존가 8800원에서 100원으로 할인해 판매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 LG헬로비전이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유심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테크 전문 쇼호스트와 알뜰폰 가입 N년차 임직원이 진행하는 ‘랜선 상담소’를 통해 MZ세대들의 통신비 고민을 들어줄 예정이다.

이날 선보일 상품은 헬로모바일 ‘100원 유심’이다. 기존가 8800원 상당의 알뜰폰 유심카드로 구입 후에는 헬로모바일 전 유심요금제로 자유롭게 가입 가능하다.

시청자는 방송 중 구매링크를 통해 해당 유심을 100원에 구입하고 무료배송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약 80분간 진행된다.

유심 이용 방법도 단순하다. 고객은 다이렉트몰에서 유심카드 일련번호를 입력한 뒤, 원하는 유심요금제로 가입하고 5분 내 ‘셀프 개통’을 마칠 수 있다.

특히, 6월 한 달 간 ‘무제한 33 유심’ 등 헬로모바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50GB 추가 데이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알뜰폰 핵심고객층인 MZ세대와의 스킨십을 늘리고자 라이브 커머스를 마련했다.

헬로모바일 전체 유심 가입자 중 2040세대 비중이 60%(5월 기준)를 넘어섰다. 이에 따라 유머와 공감 코드를 더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알뜰폰에 대한 편견을 깨고 서비스를 새롭게 혁신하는 계기를 마련해나갈 계획이다

금일 ‘Hello LIVE’에 참여한 시청자들은 재미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통신비 상담소’, ‘자급제폰 상담소’, ‘알뜰폰 오해와 진실 퀴즈’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맞춤 요금을 추천 받고 통신비 절약 꿀팁도 얻는 시간을 마련했다.

성봉근 테크 쇼호스트와 헬로모바일을 이용 중인 임직원의 콜라보 진행으로 전문적인 상담도 준비돼있다.

한편, 파격적인 본방사수 혜택도 눈길을 끈다. 방송 중 유심을 구입해 실제 개통한 고객에게는 기존 헬로모바일 가입 혜택과 더불어 스타벅스 텀블러를 추가 제공한다.

총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2를 선물한다. 또한 방송 중 퀴즈와 구매인증에 참여한 시청자 중 20명을 뽑아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미밴드5를 증정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자급제폰과 유심 꿀조합 트렌드가 떠오르기 시작한 만큼, 이들과 눈높이를 맞추며 알뜰폰 이해를 넓히고 심리적 진입장벽을 허무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