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투자 레벨업 챌린지' 개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11:19:06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29일부터 11월 7일까지 '주식투자 레벨업 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 대회는 게임처럼 단계별로 도전하는 '레벨업 구조'로 진행되며 국내와 해외주식 투자 경험을 쌓는 동시에 상금 및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료=삼성증권]

 

참여를 위해서는 주식과 현금 자산 100만원 이상을 삼성증권 종합계좌에 보유하고 있어야한다. 참가 신청은 대회 시작 전부터 미리 시작해, 행사 마지막 주간이 시작되는 11월 2일까지 가능하다.

 

삼성증권의 '주식투자 레벨업 챌린지'는 세 단계로 구성되며 참여 고객에게는 총 5번의 상금 및 경품 기회가 있다.

 

먼저 레벨1은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 시장에서 누적 수익률 1%를 초과한 참여 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상품권 3천원 권을 증정한다. 레벨2는 국내주식과 해외주식 시장 모두에서 누적 수익률 2%를 초과한 고객에게 총 7000만원의 상금을 달성자 수만큼 균등하게 나누어 달러로 지급한다.

 

이어 레벨3은 국내와 해외주식의 수익률을 합산한 누적 수익률 상위 300명에게 순위별로 상금을 제공한다. 1위부터 100위까지는 각 20만원, 101위부터 300위까지는 각 15만원이 지급된다.

 

단, 기초자산 100만원 보유 및 국내/해외주식 각각 1000만원 이상 거래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수익률은 챌린지 종료일인 11월 7일 기준으로 최종 산정된다.

 

'주식투자 레벨업 챌린지'에서 매매 가능한 시장과 종목은 국내는 코스피·코스닥 종목과 ETP 종목들이 가능하며, 해외주식은 미국, 유럽, 중국, 홍콩, 일본의 주식과 ETP종목들이 모두 가능하다.

 

한편, 레벨업 챌린지와 함께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사전신청 기간인 9월 28일까지 참가 신청을 하고, 기초자산 100만원을 보유하여 챌린지에 실제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챌린지 시작일인 9월 29일 대비 종료일인 11월 7일 코스피 종가가 상승한 경우, 레벨2 조건을 충족한 고객 가운데 500명을 추첨해 3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국장 상승 기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실전투자대회는 초보 투자자부터 경험이 많은 투자자까지 다양한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공적인 투자 여정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노인복지관 찾아 네일 봉사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용 전문 교육기관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중구·서구·둔산점)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전 지역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국가자격증반과 살롱반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직접 시술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단순한 기술 시연을 넘어, 학생들이 실제 고

2

장미처럼 피어나는 피부, 디올 프레스티지 추석 기프트 셀렉션 제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2일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에게 특별하고 아름다운 선물이 되어줄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디올 프레스티지'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했다. 장미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피부 깊숙이 활력을 선사하는 궁극의 마이크로-뉴트리티브 리추얼,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혁신적인 뉴트

3

교보증권, 취약계층 아동 '드림이 홈케어링'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지난해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은 임직원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사단법인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