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8 11:22: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가 고객이 직접 항공, 호텔 조건을 선택하는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를 지난 14일 선보였다.


‘내맘대로’는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시장 공략 의지를 보여주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전망이다. 고객 중심 패키지여행을 선보이며 여행업계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하나투어는 지난해 10월 자유여행 시장 강화를 예고한 바 있다. 

 

▲ 하나투어,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 '내맘대로' 선보여

자유여행객들은 항공, 호텔, 현지투어 예약을 위해 각 업체 또는 플랫폼에서 비교 검색 후 예약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는데, ‘내맘대로’는 항공과 호텔을 한자리에서 쉽게 예약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항공사, 항공편, 호텔 룸 등급 등 원하는 조건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자유도가 높은 고객 선택형 결합상품이다.

자유여행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가격은 합리적으로, 조건은 자유여행처럼 선택 가능하다는 점은 ‘내맘대로’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 항공과 호텔을 예약한 후 결제까지 한 번에 하는 원스톱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성도 더했다.

이는 하나투어가 쌓아온 해외 네트워크와 자산을 기반으로 호텔, 항공, 현지투어에서 규모의 경제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부분이다.

‘내맘대로’의 진가는 고객들의 위기 상황에서 더욱 빛난다. 의료 지원 및 여행 편의 지원 등 현지에서 발생한 응급상황에 대처에 도움을 주는 ‘H care’를 포함하고 있다. ‘내맘대로’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H care’를 통해 지원받을 수 있다.

‘내맘대로’ 예약 및 결제 고객 대상으로 오늘(18일)부터 약 2주 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쿠폰 100% 증정 이벤트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아사쿠사뷰 호텔 아넥스 로코, 소비알 난바 다이고쿠초 등 해외 호텔 숙박권을 추첨하는 이벤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자유여행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선택과 자유’라는 고객 특성에 주목했고, 원하는 조건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결합상품을 기획한 것”이라며,” 자유여행시장 공략 가속화를 위해 ‘내맘대로’는 항공, 호텔, 현지투어 및 입장권, 보험 등 여행의 전 속성을 포함하고, 서비스 고도화를 거듭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인천~나리타 취항 3주년…탑승률 91%·누적 47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인천~나리타 노선 취항 3주년을 맞았다. 에어프레미아는 2022년 12월 23일 인천~나리타 노선에 첫 취항한 이후 올해 11월 말까지 누적 47만8653명의 여객을 수송했으며, 평균 탑승률은 91.7%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천~나리타 노선은 다수의 국적 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LCC)가 운항 중인 대표적인 경

2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3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