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1:23:5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 'MSM 더블케어' [사진=상아제약]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리포좀 폴리코사놀'과 관절 건강과 피부 컨디션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MSM 더블케어'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리미엄 리포좀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폴리코사놀에 나토배양물분말, 비타민, 미네랄 등을 배합해 만든 제품이다. 원료 성분은 인지질로 이루어진 리포좀이 감싸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을 높인다. 

 

'MSM 더블케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너모션 제품이다. MSM 성분과 피부 컨디션 개선을 위한 콜라겐, 비타민 등을 복합 설계했다.

 

김봉수 대표는 "우수한 R&D 역량 강화를 위해 한국리포좀, 비유바움 등과 양해각서를 체결하며 첨단 바이오 기술과 원료 개발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 여러분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과 품질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책임지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세븐일레븐 '지역 농산물 에이드' 농업-기업 상생협력 우수사례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세븐일레븐의 지역 농산물 에이드 음료 프로젝트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한 ‘2025 농업-기업 간 상생협력 우수작’으로 선정됐다. 7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이번 선정은 상생협력 우수사례 10건을 대상으로 한 1차 평가 이후, 푸드위크 현장 투표와 농촌진흥청 SNS 대국민 투표를 거쳐 최종 결정됐다. 세븐

2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 순자산 100조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자사 상장지수펀드(ETF) 브랜드 ‘TIGER ETF’가 순자산 총액 100조원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6일 종가 기준 TIGER ETF 220종의 순자산 합계는 100조 3159억원이다. 지난 2006년 6월 첫 상품을 선보인 TIGER ETF는 올해 상장 20주년을 맞았으며 출시 이후 2

3

원광디지털대 평생교육원,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오는 16일까지 겨울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학기 교육 과정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 역량 강화를 위한 유료 강좌와 배움의 기회를 넓혀 줄 수 있는 무료 강좌로 나뉘어 운영된다. 원광디지털대의 특성화 분야를 살린 웰빙, 전통문화, 동양철학, 상담심리 분야의 실무 중심 강의가 펼쳐진다.먼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