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4' 장동민 "최다독박은 양머리 통째 조리한 '코이든 바스' 먹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4 20:24: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양의 머리를 통째로 조리해 나오는 ‘코이든 바스’ 먹기를 ‘최다 독박자’ 벌칙으로 정해 또 한 번 ‘충격 먹방’에 도전한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23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카자흐스탄 알마티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로 불리는 침블락 정상을 향해 가는 여정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알마티의 상징이자 만년설로 유명한 침블락 투어에 나선다. 침블락 정상까지 가기 위해서는 총 세 번의 케이블카와 리프트를 타야 하는데, 첫 번째 케이블카에 탑승한 이들은 “경치가 진짜 예술이다. 알프스랑 비슷해~”라며 대자연을 눈에 담는다. 이어 ‘최다 독박자’ 벌칙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는데, 장동민은 “전에 내가 소머리수육을 해줬던 것처럼, 이곳에도 ‘양 머리 수육’이 있다고 한다”며 “이번 ‘최다 독박자’ 벌칙으로 양의 머리 피부부터 뇌, 눈 등을 삶아서 코스로 먹는 ‘코이든 바스’ 먹기 어때?”라고 제안한다. 굼벵이, 발롯, 마오지단을 능가하는 ‘충격 먹방’ 벌칙에 ‘독박즈’는 모두 “설마 나는 안 걸리겠지~”라며 “좋다”고 외친다. 

 

잠시 후, ‘독박즈’는 두 번의 환승을 거쳐, 마지막 케이블카에 탄다. 하지만 홍인규는 “이게 말로만 듣던 고산병인가? 생각보다 어지럽다”며 고통스러워하고, 김대희 또한 “여기서 더 올라간다고?”라며 두통을 호소한다. 반면 김준호는 “여기서 쓰러지면 1독 적립이다!”라고 정신무장에 들어가고, 김대희는 “셋 셀 동안 못 일어나도 1독 추가다!”라면서 “무조건 한다!”는 ‘독박 정신’을 강조해 웃음을 안긴다. 

 

과연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침블락 정상으로 향한 ‘독박즈’가 어떤 절경을 마주해 ‘인생샷’을 남길지는 23일(오늘)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