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MCN 기반 K-뷰티 시장 본격 진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6 11:40:4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허브 기업 순이엔티가 K-뷰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26일 회사 측에 따르면, 순이엔티는 뷰티 사업 브랜드 ‘순 코스메틱(SOON COSMETIC)’을 출범하고, 첫 브랜드로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을 겨냥한 ‘닥터리프타(Dr.LIFTA)’를 오는 12월 런칭할 예정이다. 모델로는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신수지를 선정했다.


순 코스메틱은 순이엔티가 MCN사업을 통해 축적한 SNS 플랫폼 크리에이터 활용 노하우와 데이터, 틱톡 운영 경험, 글로벌 숏폼 인프라, 커머스 역량을 통합한 브랜드다. 회사는 자체 브랜드(PB), 합작 브랜드, 글로벌 총판, SNS 판매대행 등 4개 사업 모델을 병행하며 리스크를 분산하고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 순이엔티, MCN 기반 K-뷰티 시장 본격 진출

순이엔티는 닥터리프타를 시작으로 2026년 상반기에는 숏폼 콘텐츠를 활용한 ‘퍼포먼스형 남성 그루밍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이며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올리브영,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뷰티 브랜드 광고 경험을 접목시키고, 전속 크리에이터 200여 명과 글로벌 누적 팔로워 10억 명 이상이라는 영향력을 활용해 빠른 시장 안착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북미 틱톡 크리에이터 2만5천 명과 80개 이상의 K-뷰티 브랜드 광고대행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확산 전략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순이엔티 관계자는 “콘텐츠로 만들어지는 제품, 제품이 곧 콘텐츠가 되는 시대에 순이엔티가 K-뷰티의 판을 바꾸겠다”며 “MCN 기반 광고성과와 글로벌 숏폼 노하우, 전문 셀러 네트워크를 모두 결집해 시장 경쟁력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사과2', 가장 확실한 '사랑 확인법'으로 인기 "점집보다 확실" 찬사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장 확실한 ‘사랑 확인법’으로 인기몰이 중인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가 이번 주부터 토요일 밤 9시 시청자들을 만난다.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는 사랑하는 사람의 본모습을 낱낱이 공개하는 밀착 리얼 실험카메라로, MZ 세대의 폭발적 관심 속 SN

2

웨이브, '정승제 하숙집' 독점 선공개! 본방보다 2시간 먼저 만난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가 E채널 ‘정승제 하숙집’ 초반 1~6회(총 12회)를 본방송보다 2시간 먼저 단독 선공개한다. 26일(오늘) 첫선을 보이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을 받는 뉴노멀 하숙 관찰 예능이다. 하숙집 주인장 정

3

'스틸하트클럽' 한빈킴, 디렉터 올기립 평가 1위에도 4위 '충격' "이게 맞나?"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net 글로벌 밴드 메이킹 서바이벌 ‘스틸하트클럽’에서 디렉터 점수 3위에 그쳤던 이윤찬 유닛 ‘겉촉속바’가 현장 밴드 메이커들의 마음을 가장 크게 사로잡으며 4라운드 1차전 최종 1위에 오르는 반전을 일궈냈다. 지난 25일(화) 밤 10시 방송된 Mnet ‘스틸하트클럽(STEAL HEART CLUB)’ 6회에서는 감성, 에너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