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1대 1 맞춤 화장품 브랜드 '커스텀미'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28 11:40:58
  • -
  • +
  • 인쇄
맞춤 분석과 솔루션 통해 제품 구매 가능

아모레퍼시픽이 1:1 맞춤 뷰티 브랜드 커스텀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텀미는 모바일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 1:1 전담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고객 개개인에게 특화한 맞춤 뷰티 브랜드라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 커스텀미 제품 이미지 [아모레퍼시픽 제공]

 

커스텀미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간편하게 피부 분석과 스킨케어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는 ‘피부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스텀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얼굴 사진을 촬영하고 간단한 질문에 답변하면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솔루션에는 피부 연구 전문가가 평가한 임상 데이터를 활용해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피부 분석 서비스가 적용됐다.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춘 ‘피부 밸런스 맞춤 에센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커스텀미의 피부 분석 서비스와 피부 밸런스 맞춤 제품을 사용한 고객이라면 ‘커스텀미 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인증 후 1대 1 전담 매니저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신라면 김치볶음면’ 글로벌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올해 말 해외 소비자를 겨냥해 글로벌 시장에 신제품 ‘신라면 김치볶음면’을 출시한다. 국내에는 오는 24일 한정판으로 먼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김치볶음면은 2026년 글로벌 주력 제품으로, 향후 K푸드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라며 “올해 말 본격적인 글로벌 출시 전 국내 소비자에게 먼저 선보

2

하이트진로, 최적의 양조 전용쌀 ‘일품진로쌀’ 시험재배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하이트진로는 증류식 소주의 발효 특성과 향미 구현에 최적화된 쌀 품종을 선정, 시험재배까지 완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재배된 품종 ‘주향미’는 국립식량과학원이 개발한 신품종으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양조 특성을 평가하여 증류식 소주 제조에 특화된 전용쌀로 선정했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일품진로쌀’로 상표 출원했다. 하이트진로는 일

3

환절기 요통, 척추분리증 경고일 수도…방치 시 척추 불안정증 악화 우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침저녁으로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가 늘어난다. 단순한 근육 긴장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기온 차로 인해 척추 주변 근육이 경직되면서 잠재된 척추 질환이 통증으로 드러나는 경우도 적지 않다. 대표적인 질환이 ‘척추분리증’이다.척추분리증은 척추 마디와 마디를 잇는 연결 부위 일부가 분리된 상태를 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