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제품 수상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17 12:13:21
  • -
  • +
  • 인쇄

아모레퍼시픽은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3개 제품이 디자인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3개 제품 수상 [아모레퍼시픽 제공]


수상 제품은 유아 맞춤형 칫솔 '플레시아 키즈 칫솔', 스킨케어 화장품 리필 용기 '프로젝트 아모레 리필 컨테이너-다시 채움', 화장품인 '한율 빨간 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 등이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그린푸드, 충주시와 손잡고 '농가 상생'에 두팔 걷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충주시와 손잡고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에 나섰다.현대그린푸드는 최근 충주시청에서 ‘우수 농특산물 판로 확대 및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홍진 현대그린푸드 사장과 조길형 충주시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

2

바른치킨, 2025 바사페 첫 포문 연다… ‘11월 플레이버 페스타’ 개최 및 최대 8천원 할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른치킨이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 3일부터 30일까지 「2025 바사페(바른치킨 사은 페스타)」플레이버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다양한 맛의 치킨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연말 프로모션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2가지 치킨 맛과 사이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라인 주문은 자사

3

한화리조트, 블랙야크와 손잡고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협업해 ‘트레킹 앤 스테이 챌린지(Trekking & Stay Challenge)’ 패키지를 선보였다. 휴식과 등산을 결합한 체험형 상품으로, 설악산과 한라산 인근 리조트에서 운영된다.산림청에 따르면 2022년 기준 한 달에 한 번 이상 등산이나 숲길 체험을 즐기는 국민 비율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