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에 ‘다크 어벤져스’ 테마 업데이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3 11:48:40
  • -
  • +
  • 인쇄
‘센트리’, ‘스콜피온’, ‘다켄’, ‘아레스’ 등 신규 영웅 6종 공개
‘그린 고블린’과 ‘불스아이’의 ‘다크 어벤져스’ 유니폼 추가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코믹 시리즈 ‘다크 어벤져스’를 테마로 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다크 어벤져스’는 그린 고블린 ‘노먼 오스본’을 중심으로 슈퍼 빌런 집단이 펼쳐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센트리’, ‘스콜피온’, ‘다켄’, ‘아레스’, ‘문스톤’, ‘몰큘맨’ 등 신규 영웅 6종을 공개했다. 또 ‘그린 고블린’과 ‘불스아이’의 ‘다크 어벤져스’ 유니폼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와 함께 신규 에픽 퀘스트 ‘다크 레인’을 오픈했다. ‘다크 레인’에서는 메인 영웅인 ‘센트리(티어-3)’를 즉시 획득 가능하며, 퀘스트 진행을 통해 ‘센트리’를 성장시키면 새로운 영웅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스콜피온’, ‘다켄’, ‘아레스’, ‘문스톤’, ‘몰큘맨’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추가하고, ‘불스아이’, ‘아레스’, ‘문스톤’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마블 퓨처파이트’의 ‘다크 어벤져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가철도공단, 노반·건축 분야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 건설본부는 2026년 철도건설 사업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의 안전 강화 및 청렴한 입찰문화 확산을 위해 ‘공단-협력사 신년간담회’를 4일 공단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노반, 건축 분야의 시공 및 엔지니어링 협력사 관계자 등 약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스마트 안전관리 확대, 건설사업관리

2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3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