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팔콘과 윈터 솔져’ 테마 업데이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7-01 12:12:03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디즈니 플러스 독점 콘텐츠 ‘팔콘과 윈터 솔져’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 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팔콘’, ‘윈터 솔져’, ‘바론 제모’ 등 영웅 3종이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팔콘과 윈터 솔져’를 선보였다. 

또 ‘팔콘’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시스터 그림’, ‘아이언하트’, ‘키드 카이쥬’ 등 영웅 5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주어진 임무를 클리어하며 특정 영웅을 티어-3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가이드 퀘스트 티어-3 미션’과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전투에서 필요한 핵심 기능들을 습득할 수 있는 ‘전투 가이드’를 추가했다.

이외에도 영화 ‘블랙 위도우’ 개봉을 기념해 ‘레전더리 배틀’에 ‘블랙 위도우’의 신규 보너스 미션을 추가하고, ‘태스크마스터’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옐레나 벨로바’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손보 “경영개선권고 위법 가능성"ㅋ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금융위원회의 '경영개선권고'에 대해 롯데손해보험이 반박하고 나섰다.금융위는 5일 오후 정례회의를 통해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에 대한 적기시정조치 '경영개선권고'를 의결했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롯데손보 자본 적정성이 취약하다고 판단, 건전성 관리 강화를 주문했다. 금융감독원은 지난해 정기검사와

2

CJ온스타일, 가습기·전기매트도 ‘오늘도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때 이른 초겨울 추위를 대비해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겨울 계절가전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실제로 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계절가전 주문금액을

3

김승연 회장, 한화 선수단에 준우승 기념 오렌지색 아이폰으로 '찐사랑' 증명
[메가경제=정호 기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한화이글스의 2025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선수단에게 팀 상징과 같은 '오랜지색'의 아이폰을 선물했다. 이 아이폰 17 프로는 선수단과 스태프 총 60명에게 전달됐다. 5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김 회장은 전날 아이폰을 건네며 "한국시리즈 준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