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협력사 근로자에게 ‘휴가비 ·운임할인쿠폰’ 지원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0 11:55:59
  • -
  • +
  • 인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기업·정부 지원금 20만원 휴가비 지원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협력사 직원에게 휴가비와 SRT 운임할인쿠폰을 지원하는 ‘협력사 휴가지원사업’에 나섰다. 

▲2024년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홍보물(한국관광공사 공식포스터) - 에스알은 협력사 직원에게 휴가비 50%를 지원하는 ‘협력사 휴가지원사업’에 나선다. SRT 30% 운임할인쿠폰도 지원하며 휴가 영상 ‘여행 브이로그(V-log) 공모전’도 개최해 최우수상엔 상금 50만원도 수여할 예정이다.

‘협력사 휴가지원사업’이란 협력직원의 근로 활력을 높이기 위해 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 국내 여행경비의 50%를 지원하는 중소기업 맞춤형 지원 제도다. 근로자가 휴가비 20만원을 부담하면, 에스알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기업·정부 지원금 20만원을 휴가비로 지원한다.

에스알은 최근 3년간 협력, 거래 이력이 있는 중견·중소기업 근로자를 대상으로 휴가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휴가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된 10명에겐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휴가샵(휴가샵.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근로자는 포인트로 숙박·입장권·여행상품 등 총 20만개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스알은 휴가비 지원과 함께 SRT 30% 운임할인권 총 40매도 추가로 지원한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지원해 휴가 교통비 부담을 해소하는 등 여행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아울러, 휴가지원사업에 참여한 근로자를 대상으로 휴가 영상을 소개하는 ‘여행 브이로그(V-log) 공모전’도 개최해 최우수상엔 상금 50만원도 수여할 예정이다.

보다 상세 내용은 상생누리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근로자는 상생누리 접수 시스템을 통해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협력직원의 복지수준과 처우가 개선돼야 에스알의 서비스 질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