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알, SRT 운행노선 확대 기념 ‘SNS 소문내기 이벤트’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2 12:37:14
  • -
  • +
  • 인쇄
경전·동해·전라선 운행소식 공유 … 풀빌라 숙박권 등 경품 증정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은 SRT 경전선, 동해선, 전라선 운행확대를 기념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에스알은 SRT 경전선, 동해선, 전라선 운행확대를 기념해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SRT 운행노선 확대소식 SNS 소문내기 이벤트는 SR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개인은 해당 SNS에 게시된 이벤트 홍보물에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함께 SRT를 타고 가고 싶은 여행지를 공유하면 된다.

에스알은 참여자 중 101명을 추첨해 포항 풀빌라 숙박권, 여수 호텔 숙박권, 여행용 캐리어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9월4일 SR 공식 SNS에서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SNS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운행노선 확대 소식이 널리 전해지고 보다 많은 국민들이 SRT를 타고 편리하고 알뜰하게 전국을 여행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RT는 9월1일부터 운행 노선을 확대해 경전선(수서~진주), 동해선(수서~포항), 전라선(수서~여수엑스포)을 노선별로 일일 편도 4회씩 각각 왕복 2회 운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쉐린 서울·부산 2026 나온다… ‘한국 미식 10년’ 한눈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세계적인 레스토랑·호텔 평가서인 미쉐린 가이드가 오는 3월 5일, 시그니엘 부산에서 ‘미쉐린 가이드 서울 & 부산 2026’ 공식 발간을 알리는 세레모니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미쉐린 가이드의 한국 발간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한국 미식 10년의 여정(A Decade of Journey)’을 주제로, 서울에서 부산으로

2

롯데관광개발, 북유럽 4개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노르웨이·덴마크·스웨덴·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을 여행하는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북유럽은 항공 노선이 제한적이고 환승이 불가피해 이동 시간이 긴 지역으로 꼽힌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 전세기를 활용해 인천에서 노르웨이 오슬로까지 약 14시간 만에 직항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

“신용등급 취소?” 형지아이앤씨에 무슨 일이…알고 보니 부채 사라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형지아이앤씨의 신용등급이 취소됐다. 이는 발행한 전환사채(CB)가 전액 주식으로 전환되며, 더 이상 평가 대상이 되는 채무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신용평가사는 최근 공시를 통해 “전액 전환 완료됨에 따른 등급 취소”라고 평가 사유를 밝혔다. 등급 취소는 신용도 악화에 따른 조치가 아니라, 평가 대상 채권이 소멸되면서 발생한 절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