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좋은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월드카 토이룸' 숙박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12:55: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참좋은여행(대표 조현문, 이종혁)이 어린이를 위한 특별한 사이판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장난감 자동차로 가득 채운 ‘월드카 토이룸’에서 3박을 보내는 가족친화형 패키지여행으로, 국내 완구 제조업체 미미월드와 사이판 월드리조트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지난 9월부터 사이판의 대표적인 특급리조트 월드리조트에 마련된 ‘월드카 토이룸’은 알록달록한 장난감 자동차들로 꾸며진 특별한 객실이다. 소방차와 경찰차, 앰뷸런스, 택시, 스포츠카 등 모든 종류의 장난감 자동차들로 가득 채웠고 바닥에는 월드카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을 설치해 놓았다.
 

▲ 참좋은여행, 사이판 월드리조트 '월드카 토이룸' 숙박 상품 출시

사이판은 맑고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며,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에게 최적의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월드리조트는 사이판 최대의 워터파크를 갖고 있는 특급리조트로 엔데믹 이후 방역 인증 우수리조트로도 잘 알려져 있는 대표적인 휴양시설이다.

참좋은여행사의 이번 패키지는 내년 3월까지 제주항공 인천↔사이판 직항편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출발이 가능한 편리한 항공편 덕분에 가족 여행이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참좋은여행은 이번 패키지에 대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했다. 모든 투숙객에게는 월드카 웰컴키트를 증정하며(객실당 1세트),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된다. 웰컴키트에는 미니 월드카 1개, 월드카 식판, 월드카 컬러링북 등이 포함되어 있다.

참좋은여행 남태평양팀의 이혜은 차장은 “사이판은 수많은 해외 여행지 중 취학 전 어린이가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곳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어린이 맞춤형 객실과 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기 때문”이라고 사이판 여행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어 “이번 ‘월드카 토이룸’ 상품은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부모님들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드카 토이룸’에서는 객실 곳곳에 마련된 알록달록한 포토존과 주차타워, 신나는 슈팅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이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객실 내에는 웰컴 드링크, 제습기, 욕실 키즈 발판 등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어 더욱 쾌적한 숙박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마켓, 자립준비청년 150명에 생활물품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연말을 맞아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 150명에게 약 5000만 원 상당의 생활물품을 지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기부는 경기도 소재 중소상공인과의 상생활동을 연계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G마켓은 올 하반기 경기도청과 함께 진행한 ‘경기도 상생마켓’ 참여 셀러 상품으로 기부 물품 전량을 구매했다. 기부를 통

2

세븐일레븐, MZ 소비 트렌드 코드 맞춘 '스트로베리 말차하이볼'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이색 하이볼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MZ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이 데일리 주류로 자리 잡으면서 편의점 채널 내 영향력도 꾸준히 확대되고 있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 하이볼 매출(1월 1일~12월 29일)은 전년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와인·위스키·리큐르 카테고리에서 하이볼이 차지하는

3

푸디스트, 굿에코랩과 연말 ‘사랑의 도시락’…취약계층에 따뜻한 한 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푸디스트는 연말을 맞아 사단법인 굿에코랩과 함께 사랑의 도시락 나눔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한끼의 울림’은 지역 내 독거노인과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정성을 담은 반찬을 직접 조리해 전달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푸디스트와 굿에코랩은 본사 인근 지역사회와 연계해 연말 한파 속 소외계층이 보다 따뜻한 시간을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