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장마철에도 걱정 없는 여름 휴가지로 '각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3 12:57: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실내외를 아우르는 복합 레저 인프라를 앞세워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여름 휴가지로 부상하고 있다.


비발디파크는 지하 복합몰 ‘비바플렉스몰’을 중심으로 숙박시설(소노벨, 소노캄, 소노펫)과 워터파크 ‘오션월드’가 실내로 연결되는 구조로 설계돼 있어, 비가 오거나 폭염이 이어지는 날에도 쾌적한 여가 활동이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비바플렉스몰은 축구장 6개 규모(2만6,000㎡)의 대형 복합몰로, 키즈테마파크 ‘앤트월드’, 실내 카트레이싱 ‘K1스피드’, 스크린 스포츠 ‘레전드히어로즈’, 볼링장, 탁구장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콘텐츠를 갖췄다. 음식점, 카페, 마트, 사우나 등 편의시설도 함께 운영된다.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고대 이집트를 테마로 한 12만6,000㎡ 규모의 실내외 복합 시설로, 다양한 어트랙션과 노천탕, 유수풀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에서 실내 통로를 통해 오션월드까지 직접 이동할 수 있어 비 오는 날에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특히 장마철을 맞아 오션월드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최대 60% 재방문 할인권과 함께 카바나·썬베드·구명조끼 할인권을 증정하는 ‘해피 레이니 데이’ 이벤트가 오는 7월 24일까지 진행된다. 할인권은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아침 7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한 ‘오션월드 얼리파크인’ 패키지와 인기 어트랙션 우선 탑승권 ‘오션패스’도 운영 중이다.

숙박과 조식, 워터파크, 실내 액티비티 등을 묶은 ‘썸머 베케이션’ 패키지도 선보였다.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숙박과 조식뷔페, 오션월드 또는 앤트월드 이용권, 회전목마·레전드히어로즈 등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8월 23일까지 판매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비발디파크는 지하로 주요 시설이 연결돼 있어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여가를 즐길 수 있다”며 “장마철에도 가족, 연인과 함께 쾌적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3.3% 저금리 할부·전기차 보조금 800만 원…1월 구매 혜택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저금리 할부 상품과 전기차 자체 보조금 지원을 전면에 내세우며 1월 차량 구매 부담 완화에 나섰다. 주요 SUV 모델을 중심으로 금융 혜택을 강화하고, 전기차 구매 고객을 위한 한시적 지원책도 이어간다. 2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는 1월 할부 구매 시 3년 기준 3.3%

2

스타벅스, 최근 30일간 소비자 관심도 '1위'…메가커피·투썸플레이스 뒤이어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가 최근 30일간 국내 커피 전문점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높은 소비자 관심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에 따르면 뉴스, 커뮤니티, 블로그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대상으로 최근 30일(2025년 12월 1일~12월 30일)간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 10곳의 정보량을 분석한 결과, 스타벅스의 포스

3

녹용 시장 판 키운다… 정관장 천녹, 이진욱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의 기력 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이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영상 ‘기력의 세기’를 공개하며 기력 강화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이번 광고는 바쁜 일상 속 기력 저하를 체감하는 순간을 배경으로, 천녹의 녹용 에너지를 통해 다시 활력을 되찾는 과정을 절제된 연출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냈다.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