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여의도, 예비부부 위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13:04:4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오는 10월 3일 글래드 여의도에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 하우스로 진행되며 글래드 여의도 LL층 Bloom홀, 로비 공간 및 신부 대기실에 2026년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 꽃장식과 다양한 공간 연출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 [사진=글래드 호텔]

 

호텔 웨딩 담당 지배인과의 1:1 상담과 함께 당일 계약 특전도 제공되며, 전문 디렉터의 웨딩 패키지(스드메)도 함께 준비 할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 웨딩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해시태그 및 리그램 진행 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도심 속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를 위해 글래드 여의도에서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면서 “2026년 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면 ‘글래드 웨딩 쇼케이스’를 관람하고 취향에 맞는 웨딩을 글래드 호텔과 함께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골든블루, 싱어송라이터 '이제'와 함께한 포시즌 프로젝트' 가을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골든블루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 ‘포시즌(Four Season) 프로젝트’의 세 번째 콘텐츠인 ‘가을편’을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포시즌 프로젝트’는 봄부터 겨울까지 각 계절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보이스를 가진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로 총 4팀의 아티스트이 각자의 감성적 플레이리

2

DJ라이브 공연과 함께하는 점심...아워홈, ‘바이트더비트’ 캠페인 첫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이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식음과 음악을 결합한 색다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차별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바이트더비트(Bite the B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아워홈은 사내식당 현장에서 DJ 라이브 공연을 진행한다. 음악과 식사가 어우러지는 브랜드 경험을 고객들에게

3

노랑풍선, 쇼핑엔티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쇼핑엔티 홈쇼핑에서 중국 계림+양삭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9일과 20일 밤 10시 35분, 쇼핑엔티를 통해 소개되는 '계림+양삭 5/6일' 상품은 △진에어(10월 22일부터 11월 26일까지 수, 토요일 주 2회)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여행 일정으로는 '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