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서울패션위크 참여...시크미 발산 '칼단발도 섹시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3-16 14:12:2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송가인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 송가인이 패셔니스타 면모를 뽐냈다. [사진=송가인 SNS 캡처]

송가인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패션위크 참스 콜라보!'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은 시크하고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민트색 재킷, 화려한 액세서리로 남다른 힙함을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디자이너 강요한의 CHARM’S(참스) 브랜드와 콜라보 무대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송가인은 런웨이 하는 모델 속에서 숨겨둔 랩 실력과 고음을 자랑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이에 해당 사진과 영상에는 “역시 장르 불문 송가인”, “이런 장르도 많이 보여줘요”, “송가인의 한계는 대체 어디까지”라는 댓글이 이어지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한편, 송가인은 지난 9일 ‘2023 한국문화재재단 홍보대사’로 활동 소식을 전했다. 또한 오늘(16일) 밤 방송되는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 출연해 김호중과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