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인기 게임 8종 이벤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3:29:27
  • -
  • +
  • 인쇄
게임 별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출석 등 미션 완수 시 푸짐한 선물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8종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이벤트를 진행하는 인기 게임 8종 이미지 [사진=컴투스]

이번 이벤트에는 ‘서머너즈 워’ IP(지식재산권) 게임들을 비롯해, 야구 게임 라인업, ‘더 스타라이트’, ‘낚시의 신’, ‘아이모’ 등 다양한 장르의 컴투스 인기 타이틀이 대거 참여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연말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12월 28일까지 플레이 콘텐츠에 따라 ‘크리스마스 황금 장식’과 ‘크리스마스 장식’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각 장식은 ‘크리스마스 황금 장식 상점’에서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누적 출석 일수·아메리아의 행운 사용 횟수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 등을 지급하며, 미션 완수 시 역대 겨울 테마 형상 변환 중 한 가지를 전속성으로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 러쉬'에서는 오는 17일부터 1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 미션을 통해 신규 소환수 '산타 아스타', '크리스마스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상자에선 '얼티밋 소환수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단계별로 크리스탈을 통해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에선 17일부터 1월 7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특별 던전을 연다. 던전에서 얼어붙은 별조각을 모아 캐릭터별 희귀 아바타와 정령 ‘빨간코 루돌프’를 제작할 수 있으며 영웅 등급 무기소울 소환권도 획득할 수 있다.

24일부턴 커뮤니티에 던전 플레이 인증 시 금화와 장비 강화석 등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장인의 세공석 등도 선물한다.

컴투스 대표 야구 게임 3종도 분위기를 달군다. ‘컴투스프로야구2025’는 18일부터 31일까지 접속만 해도 고유능력 변경권 등이 담긴 ‘미리 크리스마스’·‘메리 크리스마스’ 꾸러미를 선물한다. 또한 트리 게이지와 산타 코인을 모아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 유저 투표로 선물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크리스마스 당일 특별 쿠폰, 새해 카운트다운 접속 보상까지, 일자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유저가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무료 패키지’를 23일 공개한다.

18일부터 1월 11일까지 리그 모드 플레이로 획득한 선물상자로 프라임 선수와 베테랑 드래프트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4일부터 28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컴투스프로야구V25’도 크리스마스 대축제 상점을 오픈하고 빙고, 스페셜 매치, 나 혼자만 야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낚시의 신’은 16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고 티켓을 모으면 초월 강화 티켓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근 신규 직업을 업데이트 한 최장수 MMORPG ‘아이모’는 18일까지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 ‘겨울의 기운’을 모아 산타 코스튬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