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2025 추석 선물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2 13:31: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관계사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대표 선물세트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상하농원 햄공방에서 직접 수제로 만들어, 더욱 깊고 진한 풍미의 독일식 정통 햄·소시지 세트다.

 

▲ [사진=상하농원]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햄공방의 수제 햄·소시지와 1A등급 원유로 만든 치즈를, 공방 장인들이 직접 선별한 원재료와 자체 개발한 레시피를 활용해 만들어 한층 깊은 맛을 구현했다.

 

상하농원 과일공방에서 신선한 제철 과일을 엄선해 수작업으로 완성한 과일공방 잼 1호 세트는 원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수제 잼이다.

 

상하농원 발효공방의 비법 레시피로 완성된 수제 장아찌 세트도 선보였다. 고창산 무와 아기멜론을 활용해 꼬들꼬들한 식감과 은은한 단맛을 살렸다.

 

발효공방에서 준비한 간장게장 세트는 알이 꽉 찬 신선한 특대 암꽃게를 상하농원만의 비법 간장소스에 저온 숙성해 깊고 진한 감칠맛을 살렸다.

 

카스텔라 공방의 카스텔라 혼합세트 2종은 계란을 41% 이상 넣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살렸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원재료에 장인의 손길이 더해져 더욱 특별하게 만들었다”라며 “앞으로도 상하농원 공방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더욱 건강한 먹거리와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상하농원 선물세트는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달 29일까지 판매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그룹, CJ·올리브영 합병 보도 "사실 무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그룹이 CJ올리브영과 합병절차를 진행 중이라는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CJ그룹은 5일 뉴스룸에 입장문을 내고 "한 매체에서 보도한 'CJ와 올리브영 간 합병비율 산정 작업 개시'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CJ그룹은 양사 합병 관

2

동아쏘시오홀딩스, 가뭄 피해 강릉에 생수 40만병 긴급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가 장기간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위해 생수 40만병을 지원했다.회사는 계열사 동아오츠카·동아에코팩에서 생산한 마신다 천년수 나는물 등 생수 500mL 20만병, 2L 20만병을 사단법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했다. 해당 물량은 식수 및 생활용수 확보에 불편을 겪는 강릉

3

한미약품 ‘무조날맥스’, 서울 전역 버스 광고로 소비자 접점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손·발톱 무좀 치료제 ‘무조날맥스’를 앞세워 서울 전역 버스 광고에 나선다.회사 측은 5일 “강남·영등포·종로 등 유동 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을 포함한 80여 개 노선에서 11월 말까지 버스 외부 광고를 진행한다”며 “출시 5개월 만에 본격적인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나서는 것”이라고 밝혔다. 무조날맥스는 테르비나핀염산염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