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프아이, 첫 공중파 '뮤직뱅크' 출연...실력파 신인 인증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9 08:00:4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첫 공중파 음악방송에서 신인답지 않은 당찬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프아이.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1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NERDY(널디)’ 무대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무대는 이들의 데뷔 후 첫 공중파 음악방송이며, 첫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완벽히 채웠다. 데뷔 이후 연이어 무대에 오르며 단숨에 실력파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날 ifeye(이프아이)는 각기 다른 개성과 조화를 드러내는 올 화이트 착장으로 무대에 올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냈다. 몽환적인 감성과 소녀의 진심을 담은 이지리스닝 팝 ‘NERDY(널디)’를 통해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군더더기 없는 안무, 그리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갓 데뷔한 신인의 범주를 뛰어넘는 완성도 있는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멤버들은 여유 있는 태도로 무대를 온전히 즐겼으며, 콘셉트를 섬세하게 풀어내는 표현력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ifeye(이프아이)는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와 퍼포먼스 영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을 시작한 이들은 ‘뮤직뱅크’ 무대를 통해 다시 한 번 실력파 신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타이틀곡 ‘NERDY’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2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3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 '기생충'급 본가 공개...'하버드대 부동산 박사'에 질문 폭격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브레인 아카데미’ 하석진이 ‘하버드대 부동산 박사’ 김경민 교수를 만나, 부동산 관련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 11일(목)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지식 충전 퀴즈쇼 ‘브레인 아카데미’ 마지막 회에서는 ‘브레인즈’ 전현무-하석진-이상엽-윤소희-황제성-궤도가 ‘도시 마스터’ 김경민 교수와 대한민국 부동산의 ‘A to Z’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