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워커 블루, 앰버서더 4명과 신규 캠페인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3:50:2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디아지오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가 '조니워커 블루'의 새로운 캠페인인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Cheers to My Success)'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신의 성공을 충분히 기념할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에게 자신의 성공을 스스로 축하할 계기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는 거창한 업적이 아니더라도, 스스로 만족하고 의미를 느끼는 순간이 바로 성공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나아가 '조니워커 블루'를 타인뿐 아니라 나 스스로에게 건네는 최고의 선물로 제안한다.

 

▲ <사진=디아지오코리아>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 라인업 중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오크통 1만개당 하나의 비율로 선별한 진귀한 최고급 원액을 블렌딩하여 만들어졌다. 또한 조니워커 만의 독자적인 블렌딩 기술로 부드럽고 진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니워커는 배우 조인성, NCT 쟈니, 댄서 허니제이, 손종원 셰프 등 네 명의 앰버서더와 함께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들은 일상의 소소하지만 값진 성취를 각자의 방식으로 기념하며, 이를 통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적극적으로 전할 예정이다. 

 

캠페인 메시지와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과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GQ 코리아'와 조니워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조니워커 블루를 더욱 특별한 선물로 만들어줄 맞춤형 각인 서비스도 진행한다. 오는 9월 9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마곡점에서는 조니워커 블루 병의 앞면에 'Cheers to (이름)’s Success'를 새길 수 있는 현장 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소비자들이 자신의 성공을 기념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조니워커 블루는 '치얼스 투 마이 석세스' 캠페인과 각종 프로그램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조니워커 코리아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동혁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조니워커 블루와 네 명의 앰버서더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각자의 성공을 다시 생각해보고, 조니워커 블루와 함께 그 순간을 의미 있게 기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