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에스파트너, 중국 ‘제 137회 캔톤페어’ 전시회 참가 통한 입지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14:10:37
  • -
  • +
  • 인쇄
▲ (사진 = 케이엠에스파트너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케이엠에스파트너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무역박람회 ‘제 137회 캔톤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캔톤페어는 7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대규모 국제무역박람회로 전 산업에 걸친 최신 기술과 트렌드 변화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바이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전시회로 손꼽힌다.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매년 중국에서 개최되는 전시회해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Zeus 미니 빔 프로젝터를 주력으로 소개함으로써 제품 홍보와 동시에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Zeus 미니 빔 프로젝터는 △AI 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 기능으로 최적의 화질 구현 △무선 연결 기능을 통한 다양한 기기와의 손쉬운 호환성 △투명 디스플레이 기술 △세계 최초 미니 빔 프로젝터와의 결합 △초경량·초소형 디자인, 휴대성과 활용성 극대화 등과 같은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AI 기반 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 기술은 사용자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핵심 기능이다. 국내외 최초로 손바닥 크기의 빔 프로젝터에 AI 자동 초점 및 키스톤 기능을 탑재하여,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화면 왜곡을 보정하고 초점을 맞출 수 있어 즉각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 (사진 = 케이엠에스파트너 제공)

김종대 대표는 " 캔톤페어 참가를 통해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다수의 해외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략적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벤처기업 선정 △제품 혁신 대상 수상 △서울어워드 우수제품 선정 △수출 유망기업 선정 △우수 기술보증기금 인증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하이서울 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몰, 애니바디와 '파자마'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몰(ELANDMALL)'이 오는 14일까지 애니바디(ANYBODY)와 파자마 큐레이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 △공용 스트라이프 면 파자마 세트 2종을 만나볼 수 있다. ‘공용 면모달 9부 파자마 세트’는 면과 모달 혼방 원단으로 제작돼 부드러운 촉감을

2

보람상조-명지대 미래교육원, 장례산업경영학 전문 과정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는 명지대학교 미래교육원과 손잡고 상조산업의 고도화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협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최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학점은행제를 기반으로 한 ‘장례산업경영학 전공’ 과정을 개설했다.‘장례산업경영학 전공’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보유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

3

타타대우모빌리티, ‘자원순환의 날’서 전기 특장차 첫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타타대우모빌리티(사장 김태성)는 지난 5일 전북 김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순환의 날 기념행사에서 전기 특장차 2종을 첫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환경부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탈플라스틱, 지구를 위한 약속”을 주제로 열렸으며, 주요 내빈과 시민들이 참석해 자원순환 캠페인, 체험 프로그램, 정부 포상 등이 진행됐다. 타타대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