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에스파트너, 중국 ‘제 137회 캔톤페어’ 전시회 참가 통한 입지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15 14:10:37
  • -
  • +
  • 인쇄
▲ (사진 = 케이엠에스파트너 제공)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케이엠에스파트너가 오는 15일부터 19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무역박람회 ‘제 137회 캔톤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캔톤페어는 70여 년의 역사를 지닌 대규모 국제무역박람회로 전 산업에 걸친 최신 기술과 트렌드 변화를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세계 각국의 바이어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전시회로 손꼽힌다.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매년 중국에서 개최되는 전시회해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Zeus 미니 빔 프로젝터를 주력으로 소개함으로써 제품 홍보와 동시에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Zeus 미니 빔 프로젝터는 △AI 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 기능으로 최적의 화질 구현 △무선 연결 기능을 통한 다양한 기기와의 손쉬운 호환성 △투명 디스플레이 기술 △세계 최초 미니 빔 프로젝터와의 결합 △초경량·초소형 디자인, 휴대성과 활용성 극대화 등과 같은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AI 기반 자동 초점 및 키스톤 보정 기술은 사용자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핵심 기능이다. 국내외 최초로 손바닥 크기의 빔 프로젝터에 AI 자동 초점 및 키스톤 기능을 탑재하여,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화질을 구현할 수 있다. 사용자는 별도의 조작 없이 자동으로 화면 왜곡을 보정하고 초점을 맞출 수 있어 즉각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 (사진 = 케이엠에스파트너 제공)

김종대 대표는 " 캔톤페어 참가를 통해 우리의 혁신적인 기술을 글로벌 시장에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다수의 해외 파트너들과 의미 있는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략적 협력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벤처기업 선정 △제품 혁신 대상 수상 △서울어워드 우수제품 선정 △수출 유망기업 선정 △우수 기술보증기금 인증 △대한민국 중소기업 대상 △하이서울 기업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차별화된 경쟁력 구축할 것"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객 안전’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철저한 사전 계획과 실행력,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구축하겠다"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과정을 함께 이겨내 불가능해 보였던 도전을 현실

2

펑크비즘, 브라질 축구 레전드 히바우두를 만나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브라질 축구의 살아있는 전설 히바우두가 한국에서 브라질 레전드 선수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매치를 열고 싶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한국 축구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영상에서 히바우두는 브라질 전 국가대표 레전드 선수들이 한국을 직접 방문해 레전드 매치를 치르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영상에는 단순한

3

현대차그룹, CES 2026 'AI 로보틱스 생태계 전략' 공개
[메가경제] 현대자동차그룹이 CES 2026에서 AI 로보틱스 생태계 확장 전략을 발표하고, 보스턴 다이내믹스의 휴머노이드 로봇 차세대 전동식 아틀라스를 처음으로 실물 시연한다. 이번 발표는 인간과 로봇의 협업을 중심으로 그룹사의 기술과 자원을 결집해 AI로보틱스 상용화를 가속화하는 전략을 담고 있다. 현대차그룹은 내년 1월 5일(현지시각) 라스베이거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