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9 13:55: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두투어는 메이저리그 야구팬을 겨냥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승훈 해설/도상현 기자와 함께 떠나는 미국 뉴욕 야구 여행 8일'은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를 이용하여 5월 24일 출발하며 '바람의 손자'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현 최고의 선수라 불리는 오타니(로스앤젤러스 다저스)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 모두투어,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5일) 경기에서는 이정후 선수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3루 내야석에서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VS 뉴욕 메츠(5월 26일) 경기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관중석인 프리미엄 스카이박스에서 직관한다. 로스앤젤레스 다저스 VS 뉴욕 메츠(5월 27일) 경기에서는 현 최고의 스타로 불리는 오타니 선수의 경기를 직관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최근 유튜브, 팟캐스트 등의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약 중인 메이저리그 전문가(한승훈 해설, 도상현 기자)들이 동반해 현장에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하고 경기 관람 후 소통의 자리도 마련돼있다.

야구 성지순례라는 표현답게 메이저리그 최고 명문 구단으로 불리는 양키스의 홈구장 '양키 스타디움 투어'를 비롯하여 최고의 선수에게만 허락된 '쿠퍼스타운 명예의 전당'도 방문한다.

또한 뉴욕 핵심 관광지인 △타임스퀘어, △센트럴파크,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자유의 여신상 유람선 탑승, △우드버리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 등의 관광 일정도 포함되어 있다.

우준열 모두투어 부사장은 "최근 이정후 선수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이적으로 메이저리그의 인기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어 야구 팬을 겨냥한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을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 전문가와 함께하는 다양한 인기 스포츠 직관 상품 라인업 확대를 비롯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색 레포츠 테마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